Quantcast

이찬원, 설레이게 만드는 남친룩으로 여심 저격 '도원차트 시즌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양경 기자) 봄바람이 살랑살랑 부는 날 이찬원이 남친룩으로 여심을 흔들었다.

지난 27일 이찬원 official 공식 SNS 인스타계정에 '찬또 그래퍼'라는 글과 함께 두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이찬원 official 인스타그램
이찬원 official 인스타그램
게재된 사진 속에는 박시한 가디건으로 자상한 남친룩을 완벽하게 찰떡같이 소화한 이찬원이 엄지를 들고 환하게 웃고있었고 남다른 비율을 자랑하며 봄바람 부는 날 설레이게 만들었고 "찬원처럼 귀여운 꽃이 달린 가디건을 찰떡같이 소화한 찬원, 남친룩 입은 찬원을 만나러 '도원차트 시즌2'도 보러 오실거죠?"라며 데이트 신청을 했다.
이찬원 official 인스타그램
이찬원 official 인스타그램
안그래도 봄바람에 마음이 설레이는 팬들은 남친룩의 이찬원이 담긴 피드를 보고 "오늘도 무지하게 이쁘구나", "부드럽고 따듯하고 산뜻하고 상큼하고 감미로운 찬원님의 고급진 음색 최고입니다", "너무 예쁘고 사랑스러운 울 찬또님 또근또근 기다릴께요", "귀여워 귀여워!", "이쁨과 귀여움 거기에 상남자의 기질이 어울어진 매력둥이 찬또 보러갑니다!", "꽃처럼 이쁜 찬또 잘생김에 또 반해또", "어째 가디건도 이르케 이쁘게 잘어울리니ㅠ"라며 이찬원의 자태에 눈을 떼지 못하는 댓글들이 가득했다.

또근또근 기다리게 만드는 이찬원이 MC를 맡은 K-STAR'도원차트 시즌2'는 월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오영숙 2023-03-28 08:45:42
이찬원 잘생쁨 타고난 재치있고 화려한 입담 찬원 경완.캐미 무릉도원 차트 노래 최곱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