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찬원,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찬또에게 동업 제안한 김병현…"형이랑 나랑 상부상조하는 거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지우 기자) 야구에 진심이며 요리 능력자인 천재 이찬원과 함께 군침 도는 애리조나 햄버거 투어가 공개된다.

26일 KBS 2TV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는 이찬원, 김병현과 함께 떠나는 미국 햄버거 투어가 펼쳐진다.

MLB 앰배서더 일정이 빈 김병현은 이찬원과 함께 시장조사 겸 오바마 최애 햄버거부터 애리조나 찐 로컬 맛집까지 침샘이 폭발하는 특별한 미국 햄버거 투어에 나섰다.

두 사람은 오바마 대통령이 좋아했다는 동부대표 F버거와 하루에 수천 개씩 팔린다는 서부대표 I버거, 애리조나 배달 앱 1위 로컬 찐 맛집을 돌아다니면서 햄버거 10개를 구입 16만 원어치를 포장해 버거 시식회를 한다.
KBS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KBS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베이컨 치즈 버거와 매일 품질 좋은 소고기를 사용해서 패티를 만드는 육즙 가득한 텍사스 스테이크버거, 럭셔리 끝판왕 랍스터버거 등 햄버거 먹방이 펼쳐진다.  연예계의 소문난 미식가 이자 요리를 잘 아는 요리천재 이찬원은 햄버거 속재료부터 레시피까지 꼼꼼하게 분석하고, 야구장에서 불티나게 팔릴 신박한 아이디어를 제안해 김병현의 감탄을 불러온다.

이에 김병현은 "내 밑으로 들어와"라며 동업 제안을 하면서 야구 덕후 라면 참을 수 없는 "월드 시리즈 데리고 갈게"라며 역대급 공약까지 제시하며 이찬원을 영입한다.

이찬원은 "이렇게 되면 형이랑 나랑 상부상조하는거다"라고 답해 동업 계약이 성사되는 듯했다. 하지만 이후 공개된 이찬원의 반전 인터뷰를 본 김병현은 당황스러워한다.

'버거킴' 김병현이 '미식가' 이찬원과 함께 떠나는 미국 햄버거 투어는 26일(일) 오후 4시 45분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박민정 2023-03-25 18:00:44
황금동앗줄에 솜사탕 발린 천상의 목소리, 이찬원님을 응원합니다.
찬스님들, topstarnews 기사 본문 읽고 춪천 한 후 ㅡ스타브랜드파워 랭킹 ㅡ에 투표 좀 합시다. 이찬원님 최고 오내언사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