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에이티즈 "'피크타임' 다크비 '멋' 커버 영상, 단톡방에 공유해" [인터뷰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에이티즈(ATEEZ)가 다크비(DKB)의 '멋' 커버 영상을 모니터링했다고 밝혔다.

지난 22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한 한 카페에서 에이티즈(홍중, 성화, 윤호, 여상, 산, 민기, 우영, 종호)와의 인터뷰가 진행됐다.
에이티즈 / KQ엔터테인먼트
에이티즈 / KQ엔터테인먼트
지난 2021년 12월 발매된 에이티즈의 첫 번째 리패키지 EP 'ZERO: FEVER EPILOGUE' 더블 타이틀곡 '멋 (The Real) (흥:興 Ver.)'은 뮤직비디오 조회수만 4천만 뷰에 가까운 곡이다.

최근에는 JTBC '피크타임'의 팀 8시 다크비와 Mnet '보이즈 플래닛'의 웨이크원 연습생들이 커버해 재조명되고 있다. 특히 다크비는 '멋'으로 '피크타임' 서바이벌 라운드에서 올픽을 받으며 합격했다.
피크타임 유튜브
피크타임 유튜브
에이티즈 멤버들에게 다크비의 '멋' 커버 영상을 봤냐고 묻자 우영은 "다 모니터링을 한다. 제일 첫 번째로 발견한 사람이 멤버들한테 공유해 준다"라고 말했고, 홍중은 "단톡방에 공유한다"라고 덧붙였다.

우영은 "SNS에서 에이티니가 많이 알려주시기도 하고 멤버들도 확인하면 모니터링을 하고 '우리 (커버) 해주셨다. 감사하다' 얘기를 나눈다. 음악방송에서 뵙게 되면 '커버해 주셔서 감사하다'라고 직접 전달을 드릴 것"이라고 알렸다.

윤호는 "'멋'이라는 곡 자체를 정말 멋있게 잘 커버해 주셔서 항상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홍중은 "우리끼리 보면서 그런 얘기를 했다. 우리랑 또 다른 멋이 있는 거 같다"라며 "우리도 데뷔 초에 커버를 많이 했다 보니까 얼마나 어려운 작업인지 아는데 정말 멋있게 해주셔서 다시 한번 그 노래가 회자될 수 있었던 거라 기분이 좋았다. 정말 멋있게 봤다"라고 칭찬했다.

에이티즈는 오는 4월 28일(금) 오후 7시, 29일(토) 오후 6시 양일간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월드투어 'THE FELLOWSHIP : BREAK THE WALL' 서울 앵콜 공연을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