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승리♥' 유혜원, 이틀째 열애설 침묵…SNS 활발할 땐 언제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상습도박과 성매매 알선 등의 혐의로 1년 6개월의 실형을 산 빅뱅 출신 승리가 모델 출신 인플루언서 유혜원과 열애설에 휩싸였다. 그러나 유혜원은 이틀째 별다른 입장을 밝히지 않고 있다.

연예계에 따르면 승리는 최근 유혜원과 태국 방콕의 고급 호텔에서 데이트를 즐겼다. 한국 사람들을 경계하기는 했지만, 여느 연인처럼 스킨십을 즐긴 것으로 알려졌다.
 
유혜원 인스타그램
유혜원 인스타그램
두 사람의 열애설은 이번만 세 번째다. 지난 2018년 해외 매체 보도로 처음 제기됐으며, 2020년 승리의 입소일에 유혜원이 동행하며 또 다시 제기됐다.

지난 열애설 당시 유혜원의 소속사는 "사생활이라 알 수 없다"라는 입장을 전했다. 현재는 유혜원과 승리 모두 소속사가 없는 상태다.

이와 관련해 유혜원이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어떤 입장을 밝힐지 귀추가 주목되는 상황이다. 특히 유혜원은 22일 열애설이 제기되기 직전까지 게시물을 올렸던 상황. 그러나 현재는 긴 침묵 중이다.

앞서 승리는 2018년 불거진 '버닝썬 사태' 핵심 인물로 지목됐고 2020년 1월 불구속 기소됐다. 같은 해 3월 제5포병단에 입대한 승리는 군사법원 재판 1심서 징역 3년 실형을 선고 받고 국군교도소에 수감됐다. 이후 2심에서 1년 6개월로 형량이 줄었고 전시근로역으로 편입됐다. 민간 교도소인 여주교도소로 이감된 그는 지난 2워 9일 만기 출소했다.

대법원에서 유죄로 인정한 승리의 혐의는 상습도박, 성매매, 성매매알선, 성폭력범죄의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 외국환거래법 위반, 식품위생법 위반, 업무상 횡령, 특정경제범죄가중처벌 등에 관한 법률 위반(횡령), 특수폭행교사혐의 등 9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