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신예은, "잠수 이별보단 환승 이별이 더 낫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지현 기자) 배우 신예은이 연애와 이별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지난 21일 매거진 더 스타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SHINYEEUN 멋지다 예은아 ❣ 상상만으로 눈 질끈 감는 신예은의 밸런스 게임. 정신 못 차리는 질문 공세 속 신예은의 선택은? (ft. 엉뚱하고 사랑스러운 본체 ❤)'에 신예은이 출연했다.

이날 영상에서 신예은은 밸런스 게임을 진행했다. 첫 질문으로 '사생활 노출'과 '신체 노출'에 있어 그는 "노출이 어느 정도의 노출이냐"고 질문, 속옷 노출 정도라는 답에 "사생활 노출을 하겠습니다"고 답했다.

또 '베프랑 싸우기'와 '애인이랑 싸우기' 중에 신예은은 "베프랑 싸우기. 애인은 어차피 결혼 아니면 언젠가 끝날 관계 아닌가요? 말을 너무 냉정하게 했다. 죄송합니다"라고 했다.
매거진 더 스타 유튜브 채널
매거진 더 스타 유튜브 채널
이어 신예은은 밸런스 게임을 통해 최악의 이별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환승 이별'과 '잠수 이별' 중에서 "환승은 그저 그런 사람이었다 생각한다. 잠수 이별은 계속 생각이 꼬리에 꼬리를 물 것 같다"는 생각을 밝혔다.

이후 '월 200 버는 백수'와 '월 500 버는 직장인'에 "저는 몸을 움직이고 일을 해야 삶의 힘을 얻는 타입이다"고 답했다. '100억 있는 집안의 원수'와 '100억 빚이 있는 이상형'에선 후자를 선택하며 "100억을 제가 갚아야 하는 건 아니잖아요"라고 말했다. 여기에 같이 갚아야 한다 란 제작진의 말에 "그래도 이상형을 고르겠다"고 했다.

이외에도 신예은은 '가장 하고 싶은 일을 할 수 있는 기회'와 '가장 고통스러운 일을 피할 수 있는 기회'에 있어 후자를 선택했다. 이어 "하고 싶은 걸 해도 힘든 것은 따라올 수밖에 없다고 생각해요. 좋아하는 걸 해도 그 안에서 불만, 불평은 생기고 괴로운 것을 피하면 일단 좋지 않을까요"라는 진중함을 보였다.

신예은은 2018년 웹드라마 '에이틴'을 통해 데뷔했다. 이후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어서와', '유미의 세포들 시즌2' 등에 출연했다.

최근 그는 넷플릭스 '더 글로리'에서 어린 연진 역을 맡아 뛰어난 연기력을 선보였다.

현재 신예은은 데뷔 후 첫 사극인 SBS 월화드라마 '꽃선비 열애사'에서 주연으로 출연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