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양나래 '세치혀' 新 챔피언 등극…풍자 꺾은 사연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편집팀 기자) '세치혀' 최종 결승전에서 양나래가 초대챔피언 풍자를 상대로 최종 우승을 거머쥐었다.

지난 14일 방송된 MBC 예능 '혓바닥 종합 격투기 세치혀(이하 '세치혀')'에서는 세치혀들의 양보 없는 치열한 혓바닥 배틀링 그려졌다.

최종 결승전은 초대챔피언 풍자와 이혼 전문 변호사 양나래의 창 대 창 대결이었다. 양나래는 풍자를 향해 "언더독의 반란을 보여주겠다"라고 한번의 실패 후 최종 결승전에 오른 끈질김을 보여줬고, 풍자 또한 "두 번째 재도전 하셔도…"라고 답해 썰 대결 전부터 최종 결승전다운 분위기를 형성했다.

선공에서 나선 양나래는 죽마고우, 관포지교 등의 사자성어를 언급하며 뜨거운 우정을 나눈 두 친구의 이야기로 승부수를 띄웠다. 준결승전에 이어 또 다른 소재로 친구 사이의 불륜 일화를 소환한 뒤 아내가 친구와 불륜을 했을 것이라고 추측하며 관심을 불러 모았다.

양나래의 썰 내용은 학창시절 동반 입대까지 같이한 길동이와 꺽정이의 이야기이다. 부부모임도 나갈 정도로 서로 친했던 두 사람은 어느 순간부터 길동이가 연락이 안 돼 자연스럽게 멀어졌었다. 알고 보니 길동이는 유부녀와 바람을 피워 정신이 팔렸고 유부녀의 남편에게 협박 당해 엄청난 액수의 돈으로 합의했다.
뉴시스 제공
그 일이 있던 후 의심스러운 행동에 길동이가 아내의 바람을 의심했다. 상대는 꺽정이 일 것이라고 확신하고 증거를 잡으려고 기다렸고 어느 날 꺽정이가 카페로 오라는 연락을 했고 그곳에서 길동이의 아내가 의문의 남성의 품에 안겨 울고 있었고 충격적인 사실을 목격하고 만다.

썰네임 후공을 맡은 '마라맛 세치혀' 풍자는 살면서 가장 무서웠던 순간을 말해 심장을 졸이게 했다. 바로 "축하합니다 현역 1급입니다"라고 들었던 순간이었다고. 이어 그는 병무청 신검에 미니스커트를 입고 행차했다고 전해 폭소케 했다.

또한 민원실에서 민원 신청을 하면서 직원이 면제가 될 거다 동시에 어떤 말을 했다고 하는데 그 말에 풍자가 흑화해서 군대에 가겠다고 선언할 정도라며 절단신공을 날려 궁금증을 모았다.

치열한 혓바닥 배틀 끝에 최종 우승자는 ‘불륜 잡는 세치혀’ 양나래였다.

양나래는 후일담을 공개하면서 의문의 남성은 길동이가 바람 피운 여자의 남편이었고 길동이와 아내는 부부사기단의 덫에 걸려들었던 것이라고 해 썰피플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퀸 와사비와 풍자의 후일담은 15일 유튜브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 이 기사는 제휴통신사 뉴시스의 기사로 본지의 취재/편집 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 이 기사에 관한 반론은 반론요청을 이용해 주세요. [반론요청]

 
팬들의 마음을 기사로 대신 전해주는 'F레터(팬레터라는 의미)'에 많은 제보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톱스타뉴스에서는 팬들의 마음을 기사로 대신 전해주는 'F레터(팬레터)' 사연을 받고 있습니다.
스타의 비전을 함께 공유하면서 비상하고 있는 스타의 '소울메이트'인 팬들의 진심과 그들의 감성, 그리고 시선을 담고자 'F레터'를 기획했습니다.

F레터 속에는 아픔도 있고, 슬픔도 있고, 희망과 행복도 있지만 공통분모는 '다들 나와 비슷하구나'에서 오는 정서적 위로가 가장 큰 가치라고 생각하기에 보다 많은 팬들의 마음이 많은 대중들에게 전달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F레터'는 아티스트의 철학적 선율이 담긴 스토리를 직∙간접적으로 경험한 팬들이 '스타를 접한 당시의 감정과 감성의 편린'으로 인해 자신의 삶을 더욱 풍요롭게 만들었던 '순간의 감동과 추억, 그리고 그 감성'을 여러 독자에게 소개하고 공유하고 있습니다. 팬들의 관점에서 본 '나의 최애에 대한 이야기, 팬카페에 올려진 감동적인 글, 내가 그에게 빠진 이유, 내 인생의 최애 곡, 내 마음을 흔든 결정적 장면, 내 마음을 훔쳐갔던 그 시기-그 시절, 나만의 플레이리스트, 내가 스타를 사랑하게 된 이유' 등의 팬 글들을 'F레터'로 보도하고 있다. 자세한 'F레터'는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팬들의 마음을 기사로 대신 전해주는 'F레터(팬레터라는 의미)'에 많은 제보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Tag
#newsis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