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프리한19’ 전현무X오상진X한석준, ‘말할 수 없는 비밀’ 계륜미-‘상견니’ 허광한-‘킹스맨’ 콜린 퍼스 [종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프리한19’에서 ‘전 세계 국민 첫사랑 총집합 19’을 전했다. 

13일 tvN SHOW에서 방송된 예능프로그램 ‘프리한19-354회’에서는 전현무, 오상진, 한석준 진행으로 순수했던 그 시절 가슴 뛰게 한 우리의 첫사랑들! ‘전 세계 국민 첫사랑 총집합 19’을 소개했다. 
tvN SHOW ‘프리한19’ 방송캡처
tvN SHOW ‘프리한19’ 방송캡처
19위는 ‘첫사랑의 아이콘! 원조 금잔디’를 소개했는데 2001년 대만 드라마로 중화권 시청률 50%를 차지한 ‘꽃보다 남자’ 대만판에서 보호본능 장착한 여주인공 금잔디 따오밍스 역의 서희원은 첫사랑 구준엽과 24년 만에 다시 만나 결혼했다. 

17위는 ‘헤르미온느의 첫사랑은 누구?’에서는 해리포터의 여주인공 헤르미온느 엠마 왓슨의 첫 사랑은 말포역을 맡은 톰 펠턴이었다. 엠마 왓슨은 얼마 뒤 그가 자신을 좋아한다는 사실을 알았지만 마음을 받아주지 않았다.  

16위는 태국을 설레게 한 국보급 미남 배우!를 소개했는데 태국의 원빈이라고 불리는 마리오 마우러는 첫드라마 ‘시암의 사랑’에서 주인공을 맡아 인기를 끌었고 ‘피막’으로도 국내에도 알려졌다. 이어 그는 태국영화 ‘첫사랑’에 주인공이 됐는데 평범한 여주인공이 잘생긴 킹카 선배의 눈에 들기 위해 예뻐지는 모습이 나왔다.

15위는 ‘아랍의 미남은 괴로워(?)’를 소개했는데 파키스탄의 배우 임란 아바스가 나왔다. 임란 아바스는 이목구비가 조각상같고 미친 눈빛을 하고 있었다. 한석준은 “남자가 봐도 너무 잘생겼다”라고 감탄사를 멈추지 않았다.   

14위는 ‘스캔들 메이커가 된 첫사랑 아오이 유우’가 나왔는데 청순한 외모와 가녀린 미모로 사랑받는 아오이 유우는 영화 하나와 엘리스에서 청순한 모습으로 발레학원을 가는 모습에 한국의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하지만 데뷔초부터 환승이별, 양다리 논란으로 스캔들 메이커가 됐는데 8살 연상 개그맨 야마사토 료타와 결혼을 발표했다.
tvN SHOW ‘프리한19’ 방송캡처
tvN SHOW ‘프리한19’ 방송캡처
13위는 ‘스페인의 수지 첫사랑 그녀’가 나왔는데 아프헨티나 배우 로페즈는 아르헨티나판 건축학 개론 '부에노스아이레스에서 사랑에 빠질 확률'에 출연해서 건축가로 출연하면서 민낯의 청순한 매력을 보였다. 

12위는 ‘내 마음속 그때 그 선배’를 소개했는데 일본 드라마 ‘노다메 칸타빌레’에서 츤데레 선배의 대명사인 치아키 신이치 선배로 나온 타마키 히로세 배우를 소개했다.

11위는 ‘대륙을 넘어 아시아의 첫사랑’으로 대만 영화 ‘나의 소녀시대’의 왕대륙을 소개하며 순정만화에서 튀어나온 듯한 외모와 카세트 테이프 고백씬으로 아련한 그때를 생각하게 만들었다. 이후 드라마 ‘장난스런 키스’에서 모범생 첫사랑 역할로 첫사랑 끝판왕이 됐다.

10위는 ‘세대를 초월한 2D 첫사랑들’을 소개했는데 ‘우리들의 영원한 첫사랑 스타 뜨거운 코트를 가르며 너에게 가고 있어~’라는 주제곡으로 유명한 스크린으로 화려하게 돌아온 5명의 첫사랑 90년대 전설의 명작 슬램덩크의 농구 스타들을 소개했다. 농구스타 우지원 같은 느낌의 서태웅과 굴곡이 많아서 더 마음이 가는 정대만, 북산의 돌격대장 송태섭을 소개했다. 

9위는 ‘천년을 기다린 첫사랑!?’을 소개했는데 첫년에 한 번에 나올 것 같은 미모의 주인공 하시모토 칸나를 소개했다. 2009년 마이너 아이돌 그룹에서 작은 행사 무대에 섰는데 2013년 한 남성이 인터넷에 사진을 올리면서 ‘천년돌’이라고 불리게 됐다. 하시모토 칸나는 눈을 뗄 수 없는 극강의 미모로 일본의 신 첫사랑 스타가 됐다.

8위는 ‘얼굴이 다했다! 세기의 절세미인!’을 소개했는데 사진작가가 자체 발광, 후광의 주인공이라고 칭하는 모니카 벨루치를 소개했다. 7위는 ‘말할 수 없는 첫사랑의 비밀!?’을 소개했는데 대만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의 여주인공 계륜미가 나왔다. 계륜미는 단발머리가 잘 어울려서 첫사랑의 이미지를 각인시켰다. 
tvN SHOW ‘프리한19’ 방송캡처
tvN SHOW ‘프리한19’ 방송캡처
6위는 ‘겨울이면 떠오르는 첫사랑’을 소개했는데 일본 드라마 ‘러브레터’의 주인공이 외치는 ‘오갱끼 데스카’가 떠오르는 나카야마 미호를 소개했다. 5위는 ‘긴 생머리 그녀는 내 첫사랑?!’을 소개했는데 배우 전지현을 소개했는데 오상진은 ‘별에서 온 그대’를 함께 촬영했지만 “종방에 겨우 한 번 봤는데 너무 아름다웠다”고 고백했다. 

4위는 ‘이제부터 우리 첫사랑은 허광한인 겁니다’가 나왔는데 10억뷰를 찍은 대만드라마 ‘상견니’의 남자주인공 허광한을 소개했는데 실제로는 30대지만 교복이 어울리는 청량한 외모로 첫사랑 기억 조작남으로 등극했다.  

3위는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장미?’를 소개했는데 영화 ‘미이라’ 시리즈의 여주인공 에블린 역의 레이첼 바이스가 영국의 첫사랑 영국 장미라고 전했고 007 제임스 본드 다니엘 크레이크와 결혼을 했다. 

2위는 ‘수지는 다 예쁜가?!’를 소개했는데 국민 첫사랑 ‘건축학개론’의 가수이자 배우 배수지에 이어 90년대 가수 강수지, 80년대 사랑이 꽃피는 나무에서 데뷔한 배우 최수지가 있다.  

18위는 ‘가 된 일 신예스타’를 소개했는데 아스달 연대기 시즌3에서 샤바라역을 맡은 카라타 에리카는 ‘사랑하는 사이’를 통해 배우로 데뷔하면서 맑고 청량한 외모를 가졌다. 하지만 일본 배우 히가시데 마시히로와 불설로 그의 청순한 이미지로 충격을 주게 됐다. 

또 1위로 ‘신사의 나라! 영국의 영원한 첫사랑’이 나왔는데 영국 배우 콜린 퍼스를 소개했다. 그는 키 187cm의 그는 ‘오만과 편견’, ‘브릿짓 존스의 일기’, ‘킹스 스피치’를 이어 ‘킹스맨’에서 영국에서 가장 매력적인 남자로 정점을 찍으면서 시청자들에게 감탄사를 자아내게 했다. 

tvN SHOW 예능프로그램 ‘프리한19’는 매주 월요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