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나인뮤지스(9Muses) 민하, “꿀렁꿀렁 웨이브는 볼 수 없을거야”…‘그래도 예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혜진 기자) #나인뮤지스 #9muses #민하
 
걸그룹 나인뮤지스(9Muses)의 민하가 자신의 근황을 공개했다.
 
나인뮤지스 민하는 16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짧은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하며 팬들에게 근황을 전했다. 민하는 지난 15일 방송된 KBS 예능프로그램 ‘우리동네 예체능’에서 ‘수영 대축제’ 편에 등장하며 시선을 모으기도 했다.
 
이와 관련해 민하는 트위터를 통해 “어제 늦은 시간에도 본방사수해줘서 고마워용 #우리동네예체능 #민하 근데 배영이라서 꿀렁꿀렁 웨이브는 볼 수 없을거야...”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나인뮤지스(9Muses) 민하 / 민하 SNS
나인뮤지스(9Muses) 민하 / 민하 SNS
 
공개된 사진 속 민하는 긴 생머리를 길게 늘어뜨리고 따뜻한 햇살 아래 눈부신 미모를 자랑하고 있으며 셔츠 한 장 걸쳤을 뿐인데 완벽한 패션 센스까지 과시해 시선을 사로 잡고 있다.
 
민하는 최근 자신이 속한 그룹 나인뮤지스의 ‘다쳐’ 활동을 성황리에 마무리 했으며 각종 예능프로그램 등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이름을 알리고 있다.
 
한편 나인뮤지스 민하는 KBS 예능프로그램 ‘우리동네 예체능’에 출연해 뛰어난 수영 실력을 과시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