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아-던, 프랑스 파리서 동시 포착…재결합설엔 여전히 침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가수 현아와 던이 재결합설에 휩싸인 가운데 프랑스에서 포착됐다.

현아와 던은 최근 같은 시기에 프랑스 파리에 머물렀던 것으로 알려졌다.
 
현아 인스타그램
현아 인스타그램
현아는 지난 2일 프랑스 파리에서 진행된 파리패션위크 '크리스찬 루부탱' 패션쇼에 참석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현아가 차 안에서 비오는 바깥 풍경을 바라보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금발 헤어스타일로 변신한 현아는 강렬한 이미지를 줬다.

던 또한 지난 3일 프랑스 파리에서 진행된 소속 레이블 엣 에어리어(AT AREA) 패밀리 콘서트에 참석했다. 던 외에도 래퍼 미란이, 제미나이, 블라세 등이 참여했다.

던은 소속사 식구들과 함께 파리패션위크 '오프화이트', '지방시', '발렌티노' 등 패션쇼에 참석하기도 했다.

앞서 현아와 던은 2016년부터 열애를 이어오다 지난해 12월 6년 만에 결별했다.

당시 현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헤어졌다. 앞으로 좋은 친구이자 동료로 남기로 했다. 항상 응원해주시고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하다"며 결별을 알렸다.

두 사람은 지난 1월 국내와 해외 등에서 포착되며 재결합설이 불거졌지만 별다른 입장을 밝히지 않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