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활어보이스 박지현, 생방송 문자투표 번호도 '럭키 7세븐' 될놈될은 이럴때 쓰는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양경 기자) '미스터트롯2' 박지현이 결승으로가는 마지막 관문 준결승전을 위한 티켓을 거머쥐기 위해 '생방송 문자투표'를 직접 홍보에 나섰다. 

7일 미스터트롯 공식 'mr_trot'계정에 '미스터트롯2 TOP10' 이라는 글과 함께 7번을 들고있는 박지현의 사진이 게재됐다. 
'미스터트롯2' 공식 인스타그램
'미스터트롯2' 공식 인스타그램
사진에는 노란 수트를 입은 박지현이 숫자7번을 들고 한쪽 손으로는 숫자를 가르키며 활짝 웃는 모습이었고 함께 올라온 글에는 '기호 7번 박지현'이라는 글과 함께 메시지로 "여러분과 너무 정들어 떠날 수 없습니다. 기회를 주세요. 후회하지 않게 해드릴게요!"라며 생방송 문자투표를 독려했다.

이 게시물을 본 팬들은 "번호도 좋네요 7번!", "번호 참 좋다! 왠지 행운이 박지현에게로 올듯!", "갓벽 매력만점 활어보이스 박지현의 꽃길을 응원합니다", "박지현 진 갑시다! 끝까지 화이팅", "럭키세븐...너무 좋아요!", "번호까지 럭키 7세븐! 결승을 넘어 우승까지 가즈아! 팔딱팔딱 트롯활어답게 화이팅!", "박지현 럭키 세븐이야 '될놈될'은 이럴때 씁니다", 독보적인 음색을 가진 보이스 천재 비주얼 천재 박지현 응원합니다", "힘내서 꼭 금의환향 하세요! 늘 저희 팬들이 응원하겠습니다"라며 박지현을 열렬히 응원했다.  

결승전이 얼마 남지 않은 TV조선 예능프로그램 ‘미스터트롯2’는 매주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남자가수'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eun 2023-05-31 23:17:47
박지현 최고예요 응원합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