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잇아이템] 박규리-장근석-고우리-에일리-서지혜, 스타들의 선글라스 어디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박규리 #장근석 #고우리 #에일리 #서지혜 #비방트
 
최근 '여왕의 꽃' 드라마에서 열연을 펼친 레인보우 고우리는 얼굴을 다 가릴듯한 선글라스를 착용한 셀카를 공개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꾸러기 같은 표정을 짖고 일상 패션을 선보인 고우리는 패턴과 그린 미러가 돋보이는 선글라스를 더해 일상 패션이 더욱 돋보이는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얼마 전 뉴욕으로 휴가를 떠난 에일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블랙 야구모자에 블루 미러 선글라스를 쓴체 계단에 앉아 포즈를 취하고 있는 사진으로 근황을 공개했다. 현재 차기작을 준비중인 서지혜의 브라운 레오퍼드 패턴 프레임이 멋스러운 미러 선글라스로 소두를 인정하는 셀카를 공개했다. 
박규리, 장근석, 고우리, 에일리, 서지혜 / 인스타그램, 비방트
박규리, 장근석, 고우리, 에일리, 서지혜 / 인스타그램, 비방트
 
카라의 박규리도 일본 콘서트 투워를 떠나기 전 8월 마지막날에 초록색 레오퍼드 패턴의 프레임으로 된 선글라스를 브이넥 티셔츠에 꽂아 자연스러움을 연출한 셀카를 공개해 청순한 매력을 발산하였다.
 
뮤직뱅크 출근길에서 에이핑크 손나은은 얼굴의 반을 가리는 듯한 오버사이즈 선글라스를 착용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재킷모양 미니백과 블랙 오버롤즈에 선글라스를 매치해 시크한 매력을 선보였다. 김남주 또한 상큼한 모닝 미소와 함께 핫팬츠와 화이트블라우스에 화이트 프레임이 멋스러운 비방트 선글라스를 매치해 즐거운 출근길 패션을 연출했다.
 
특히 동창 지인과 돈독한 우정을 과시하는 셀카를 공개해 눈길을 끈 장근석은 야구모자를 뒤집어 쓰고 블루 미러에 패턴 프레임이 멋스러운 선글라스를 매치해 편안한 일상룩을 선보이기도 했다.
 
스타들의 선글라스 셀카처럼 특별히 꾸미지 않은 듯한 심플한 스타일링에 트렌디한 선글라스만으로도 포인트 있는 가을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