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롯데홈쇼핑’ 다니엘 헤니의 페스포우, 12일 2015’ FW 론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다니엘헤니 #페스포우 #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에서 이탈리안 프리미엄 캐주얼 브랜드 페스포우의 2015’ 가을, 겨울 아우터를 론칭한다.
 
12일 토요일 롯데홈쇼핑 방송에서는 페스포우의 남성용 디테쳐블 파카, 다운 파카 및 여성용 경량 다운 재킷, 퍼즐 트렌치 코트 등 세련된 FW시즌 패션을 위한 남, 녀 아우터 아이템을 선보인다.
다니엘 헤니 / ‘롯데홈쇼핑’ 페스포우
다니엘 헤니 / ‘롯데홈쇼핑’ 페스포우
 
추가 공개된 광고컷 속 다니엘 헤니는 자전거를 타며 흥미로운 표정으로 어딘가를 응시하며 비밀 첩보원의 느낌을 자아냈다. 광고컷 속 고급스러운 질감이 돋보이는 디테쳐블 파카는 다니엘 헤니가 최근 공항패션에서 선보여 화제가 된 아이템. 고급스러운 질감의 간절기용 점퍼로 요즘 같은 일교차가 심한 날씨에 활용하기 좋다. 특히 얼마 전 공개된 페스포우의 광고 비주얼에서 다니엘 헤니가 스타일리시하게 착용하여 론칭 전부터 문의가 쇄도했던 아이템이다.
 
페스포우는 롯데홈쇼핑이 몽클레르, 버버리, 랄프 로렌 등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제품을 제작해 온 이탈리아 패션 전문 기업 '페스포우 콘페찌오니 S.P.A(PESPOW CONFEZIONI S.P.A)'와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선보이는 PB브랜드이다. 2015’ F/W 론칭에서는 글로벌 스타 다니엘 헤니와 라이징 스타 모델 지이수를 뮤즈로 발탁하며 첩보영화를 연상되게 하는 화보와 함께 F/W 시즌 고급스럽고 클래식한 스타일링을 위한 아우터를 선보이며 다시 한 번 화제를 예고하고 있다.
 
한편 페스포우는 12일(토) 롯데홈쇼핑 방송을 통해 2015’ FW 콜렉션을 론칭하며 디테쳐블 파카, 다운 파카, 경량다운 재킷, 퍼즐 트렌치 등을 선보인다. 페스포우 공식 홈페이지(www.pespow.co.kr) 와 공식몰 (www.lotteimall.com)에서 더욱 다양한 콜렉션을 만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