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안방판사` 넘치는 법률 상식으로 똑소리났던 `대단한 변호사` 이찬원, 최고 중의 최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지정 기자) `안방판사`에서 전문가 뺨치는 넘치는 법률 상식으로 뜨거운 변론을 펼쳤던 똑소리나는 변호사 이찬원이 최종회에서 `풍등`을 불렀다.

28일 오후 방송된 JTBC `안방판사` 오프닝에서 방송 이후 주변 반응이 어떠냐는 홍진경의 물음에 이찬원은 "저는 이 프로그램을 하면서 주위 동료들에게 많은 질타를 받고 있다"라고 말문을 열어 놀라움을 줬다.
'안방판사' 이찬원
'안방판사' 이찬원
이어 이찬원은 "말씀하신 대로 옆 동네 프로그램에 절반은 아는 사람들인데 `안방판사`가 시청률 1%를 가져갔다고 말한다"라며, 요즘 한창 화제가 되고 있는 트로트 경연 프로그램 참가 동료들 이야기를 내비쳤다.
'이찬원 팬클럽'
'이찬원 팬클럽'
그러던 이찬원은 신곡 `풍등`을 궁금해하는 변호사들 앞에서 하이라이트 부분을 시원스럽게 열창하며 모두의 감탄을 불러일으켰다.
'안방판사' 이찬원
'안방판사' 이찬원
이어서, 첫 번째 모의 재판 사연으로  8년 동안 동생에게 단 한 푼의 비용도 받지 못하며, 시간을 들이고 물질적인 뒷바라지까지 하는 누나의 사연이 소개됐고, 애매모호한 가족 경영 분쟁에 대한 서로의 입장차를 말하며 뜨거운 변론이 오고 갔다.
'안방판사' 이찬원
'안방판사' 이찬원
이 가운데, 이찬원은 "저희 엄마 아빠도 20년 넘게 같이 장사를 하셨다. 법적인 분쟁은 없었지만 소소한 다툼이나 갈등이 많았다"라고, 누나의 고충을 공감하는 고백을 하며 가족 경영의 애로를 밝혔다.
'안방판사' 이찬원
'안방판사' 이찬원
최종 결과로 안방판사들은 누나의 손을 들어주며 동생을 아끼고 사랑하는 애정을 바탕으로 한 누나의 호의적인 행동은 맞으나, 누나의 지속적인 노동을 제공한 점은 인정되므로, 앞으로는 동생도 누나에게 정당한 대가를 지불하라고 조언했다.
'이찬원 팬클럽'
'이찬원 팬클럽'
이찬원은 새로운 법정 예능 토크쇼 `안방판사`에서도 기대를 저버리지 않고, 프로 변호사들도 놀라는 법률 상식들을 적재적소에서 펼치며 프로그램의 흥미와 재미를 더했다.
'안방판사' 이찬원
'안방판사' 이찬원
`안방판사`에서 똑소리나는 변호사 이찬원은 모두의 허를 찌르는 누구도 정확히 따져주지 못했던 일상 삶 속의 갈등에, 냉철하고 정의로운 잣대를 들이대며 열정 넘치는 불꽃 튀는 변론을 막힘없이 펼쳤다.

뿐만아니라 논리 전개도 일목요연하여 유능 그 자체로 눈에 띄는 맹활약을 했으며, 이찬원의 또다른 매력을 유감없이 발산하고 시청자들을 매료시켰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5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명자 2023-03-01 15:39:28
다재다능한 만능찬또위키
가수이찬원 안방판사
또변 응원합니다

김명자 2023-03-02 07:40:38
이찬원 빋고보는 다양한 방송활약
응원합니다
오내언사

김순남 2023-03-02 07:46:39
이찬원 안방판사 얼마나 조리있게 의견을 잘 표현하는지 변호사가 확실합니다 뇌섹남 이찬원 승승장구 하세요

김순남 2023-03-02 07:48:40
매력부자 이찬원 안방판사 또변 너무너무 잘 합니다 어찌그리 술술 법률용어도 잘알고 박수를 보냅니다

네레이드 2023-03-02 20:24:09
열정넘치고 센스 넘치는 또변 수고 많았어요
언제나 응원합니다 오내언사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