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정글의 법칙’ 김병만, 유쾌한 생존기 그리는 ‘남다른 관록’ 과시…‘대단해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정글의법칙 #김병만

김병만이 SBS ‘정글의 법칙’을 통해 남다른 관록을 보여주고 있다.
 
지난 2011년부터 족장으로서 ‘정글의 법칙’을 이끌어 온 김병만은 각양각색의 출연자들과 함께 예측 불가한 야생의 정글 속에서 생존하며 언제나 재치 넘치고 유쾌한 생존기를 전해오고 있다.
 
특히 지난 시즌 브루나이 섬의 생존기를 그린 ‘히든킹덤’과 ‘라스트 헌터’편에서는 20번째 정글 탐험을 맞아 초심으로 돌아간 모습이 인상적이었다. 제한된 도구들로 그 어느 때보다 거칠고 힘든 여정이었지만 김병만은 그 동안의 정글 탐험을 통해 쌓아 왔던 다양한 생존 노하우를 아낌없이 선보이며 족장으로서의 남다른 관록을 보여주었다.
‘정글의 법칙’ 김병만 / SBS ‘정글의 법칙’
‘정글의 법칙’ 김병만 / SBS ‘정글의 법칙’
 
또한, 단순한 생존에서부터 게임, 쿡방, 스포츠 등 점차 다양한 콘셉트로 변화를 시도해 온 ‘정글의 법칙’에 맞추어, 육-해-공을 넘나들며 끊임 없이 진화를 이루어 온 ‘병만 족장’의 모습은 보는 이들에게 신선한 볼거리와 놀라움을 선사하기도 했다.
 
초기 멤버로서 지금까지 ‘정글의 법칙’을 이끌어 오며 단순 출연자의 입장을 넘어 부족들을 책임지는 ‘족장’이자, 때로는 제작진의 입장에서 시청자들에게 늘 새로움을 제공하기 위해 고민을 거듭해 온 김병만이 또 한번 새로운 시즌을 맞이하며 어떠한 변주를 보여주게 될 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김병만이 출연하는 SBS ‘정글의 법칙’은 오늘(11일)부터 ‘니카라과’ 편이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