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임영웅,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 한정판 '스페셜 엠디' 오픈…"소장각을 부르는 세심한 굿즈 선물 격하게 갖고 싶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지우 기자) 눈과 귀가 즐거운 슈퍼스타 임영웅의 찬란한 순간들을 영화로 담아낸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의 한정판 '스페셜 엠디'가 오픈된다.

최근 임영웅의 공식 트위터에는 아티스트 임영웅 영화 [IM HERO THE FINAL] SPECIAL MD를 공개했다.

임영웅을 알면 행복해지는 이번 임영웅의 영화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의 한정판 '스페셜 엠디'는 매력 무지개가 터지는 임영웅이 콘서트 현장에서 노래를 부르는 모습을 사진으로 담아낸 스틸컷 세트와 연기에 진심인 임영웅의 '아비앙도'를 한편의 단편영화로 담아낸 멋짐에 치이는 웅조전하의 빛나는 아우라를 병풍에 담은 '미니 병풍'이 있다.
CJ 4DPLEX
CJ 4DPLEX
그리고 콘서트에서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하며 '심멎'을 유발한 포즈의 스티커세트, 특히 임영광씨의 귀여운 얼굴이 시선을 강탈한다. 마지막으로 필름 포토에는 영웅시대와 함게 한 기적의 순간들과 화보속에서 그대로 꺼내온 자태의 따라갈 수 없는 아우라의 임영웅의 사진이 함게 한다.

임영웅의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의 한정판 '스페셜 엠디' 온라인 판매 일정은 3월1일 오후 3시 11번가 단독 판매를 한다.

오프라인 판매 일정은 3월1일 오전 10시 용산아이파크몰, 여의도 영등포 왕십리, 인천, 광교, 천안터미널, 신촌, 소풍, 송파 CGV씨네샵에서 오픈한다. 

또한 오프라인 판매는 CGV 지점마다 상이해 방문 지점으로 문의, 오프라인 구매시 품목당 1인 최대 2개까지 구매 가능하다.
임영웅 공식 트위터
임영웅 공식 트위터
임영웅 공식 트위터
임영웅 공식 트위터
임영웅 공식 트위터
임영웅 공식 트위터
격하게 갖고 싶은 소장각을 부르는 임영웅의 스페셜 엠디는 쉽게 구할 수 없는 귀하디 귀한 한정판이라 팬클럽 영웅시대의 기대를 한껏 끌어 모으고 있다.

대한민국 최고의 뮤지션 '킹 영웅'의 매혹적인 모습들이 담긴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 한정판 '스페셜 엠디' 오픈 소식에 팬들은 "우와 이런 선물 너무너무 감사해요 완전 설렘 가득 안고 대기중", "더 파이널 굿즈 너무 이뻐요", "진짜 이런 서프라이즈 눈물 나게 좋아요", "아비안도 병풍도 갖고 싶고 영광이 스티커도 꼭 소장하고 싶고 필름 포토도 최고예요", "어떻게 병풍을 만들 생각을 하셨을까 아이디어 대박 오늘부터 줄 서고 싶다"등으로 댓글을 남겼다.

한편 오는 3월 1일 CGV에서 단독 개봉하는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은 임영웅의 2022년 전국 투어 앙코르 공연 'IM HERO'를 14대의 스크린X 전용 카메라를 총동원해 촬영, 이전에 어디서도 보지 못했던 새로운 앵글로 담아낸 임영웅의 아름다운 모습을 선보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