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형편 많이 어렵다" 김승현♥장정윤, 생활고 고백…안타까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김승현과 장정윤 부부가 생활고를 고백했다.

지난 26일 유튜브 채널 '김승현 가족'에는 '방송 작가가 예술을 보는 법. 김승현부부 주말 일상'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영상에는 주말을 맞아 전시회 관람에 나선 배우 김승현과 장정윤 작가의 모습이 담겼다.
 
김승현 가족 유튜브
장정윤은 한 그림을 본 뒤 마음에 든다며 "살 수 있느냐. 많이 비싸느냐"고 물었다. 이에 작가는 "많이 싸요"라고 답했으나 김승현은 "금수저 기준(으로 싸다는 것) 아니냐"고 농담을 던졌다.

이어 두 사람은 가족의 단란함을 강조하는 '해피 패밀리'라는 제목의 그림을 발견했다. 장정윤이 "(그림을 보니) 기분이 너무 좋아진다"고 말하자 작가는 "가족의 행복이 인생에서 제일 중요하다"고 말했다.

김승현은 "가족이 정말 중요하고 소중하다"며 "가족은 건들지 마라. 저를 비난하고 악성 댓글 다는 건 상관없는데, 가족은 건들지 말아달라"고 경고했다.

반면 장정윤은 "저는 저도 건들지 마라. 참지 않을 거다. 몇 번 대댓글 달려고 했는데 참았다"고 악플러들을 향한 분노를 내비쳤다.

작품 관람을 마친 두 사람은 떡볶이를 먹으러 갔다. 김승현이 떡볶이가 무한 리필이 된다고 기뻐하자 유튜브 제작진은 "많이 어렵냐"고 물었다.

이에 장정윤은 "저희 형편이 많이 어렵다. 방송이 많이 없다"고 털어놨다.

김승현 역시 "(MBN 예능) '알토란' 할 때가 좋았다"고 회상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