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해피투게더3’ 김새롬-이찬오, 떼려야 뗄 수 없는 ‘자석 커플’… ‘웃음 만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해피투게더3 #이찬오 #김새롬
 
11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는 여름 스페셜 야간매점 ‘새신랑 새신부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최근 가장 달달한 시간을 보내고 있는 ‘새신랑과 새신부’ 김새롬-이찬오-박준형-박시은-박현빈이 출연해 '해투'를 깨소금 냄새로 진동케 만들었다.
 
첫 등장부터 ‘자유로운 영혼’ 그 자체인 박준형은 대통령에게 ‘YO누나’라 부른 ‘밀양박’ 사건의 에피소드를 얘기하며 좌중을 휘어잡았다. 첫 만남부터 결혼까지 총 4개월이라는 ‘쾌속 결혼’으로 세간의 관심을 집중시킨 김새롬-이찬오 부부는 쉴새 없는 김새롬의 스킨십으로 MC 유재석이 "허리 괜찮아요?"를 연발하게 만들었다. 
 
또한, 김새롬은 ‘4개월의 초고속 결혼’에 의심의 시선을 거두지 않는 MC진들에게 "속도위반 절대 아니다"라고 밝히며 "이 남자 매력 있지 않아요?"라며 애정을 과시했고 이찬오는 연신 "좋아서 결혼했다"며 팔불출 부부의 면모를 여지없이 과시했다. 첫 만남부터 예사롭지 않았던 두 사람은 연신 이찬오를 향한 김새롬의 하트 만발한 ‘아낌없는 리액션’이 결혼까지 이어지게 만들었음을 짐작케 해 출연진들의 부러움을 샀다.
 
여기에 박시은은 남편 진태현과의 비밀 연애스토리를 가감 없이 털어놔 이목을 집중시켰다. 박시은은 “첫 키스를 하는데 진태현이 내 입술을 깨물었다. 근데 피가 났다. 너무 아파서 눈물이 나더라”라고 말하자 박준형은 장난스레 “짰지? 좀 짰어?”라고 물어 배꼽을 잡게 만들었다. 
 
또한 박시은은 진태현과 드라마 리딩 현장 첫만남부터 5년 연애하는 1704일 동안 매일 만났다고 밝혀 깜짝 놀라게 했다. 특히, 드라마를 하는 동안 철저한 비밀연애로 한번도 들키지 않았던 비법을 공개하며 시선을 집중시켰고, 신혼여행을 제주도로 보육원 봉사로 대신했던 사연을 공개해 출연진을 감동시켰다.
‘해피투게더3’ 출연진 / KBS 2TV ‘해피투게더3’ 화면캡처
‘해피투게더3’ 출연진 / KBS 2TV ‘해피투게더3’ 화면캡처
 
특히, 이날 방송은 초 보수적인 신랑 박현빈과 자유분방한 새 신부 김새롬의 ‘상극남녀’ 대결이 시선을 집중시켰다. 조세호가 박현빈이 새 신부에게 가라고 해야 비로소 술자리를 떠나고 나란히 걷지 않고 몇 발자국 떨어져 걷는다고 폭로하자 박현빈은 김새롬의 돌직구 세례를 아낌없이 받으며 두 사람은 ‘상극남녀’로 등극했다. 
 
박현빈의 믿을 수 없는 보수적인 면모에 MC 유재석은 즉석에서 새 신부에게 전화를 걸어 사실확인에 나섰다. 사실임을 확인한 출연진들은 이구동성으로 박현빈에게 "천사다. 결혼 잘했다"며 때아닌 덕담행진을 이어갔다.
 
이날 야간 매점은 새신랑 이찬오 셰프가 김새롬 뿐 아니라 출연진을 위해 멋진 요리를 선사했다.이찬오 셰프는 박시은을 위해 ‘가리비 파스타’와 ‘문어&아스파라거스’를 요리해 깨소금 냄새 가득한 해투를 더욱 달달하게 만들었다.      
 
이에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SNS와 각종 커뮤니티 게시판을 통해 “김새롬-이찬오 부부, 완전 매력 넘친다”, “부러워요”, “박현빈 아내 너무 착하네요” 라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KBS 2TV ‘해피투게더3’는 매주 목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