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인터뷰①] ‘미스터트롯2’ 가수 김성리 “탈락 후 근황? 조금씩 나아지고 있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오서린 기자) 가수 김성리가 ‘미스터트롯2’ 출연 후 근황을 언급했다.

23일 오후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한 카페에서 TV조선 예능 ‘미스터트롯2- 새로운 전설의 시작(미스터트롯2)’의 참가자 김성리와 인터뷰가 진행됐다.

이날 김성리는 ‘미스터트롯2’ 이후 근황에 대해 “3일 전에 첫 스케줄을 했던 거 같다”며 “트로트 음악 방송을 한번 하고 왔는데 공식 스케줄은 그거 하나였고 그 외에는 계속 집에만 박혀있었던 거 같다”고 입을 열었다.
가수 김성리/C2K엔터테인먼트
가수 김성리/C2K엔터테인먼트
그는 “주변 친하거나 한 사람들은 제가 만나자고 하면 떨어진 걸 안다. 연락이 와도 이거 때문에 못한다, 여기에만 연습하고 박혀 살고 있다고 얘기를 했기 때문에 선뜻 연락하기도 그렇더라. 떨어진 걸 알리고 싶지 않았다”며 “이번에도 안됐구나, 애틋하거나 슬프게 시선을 느끼고 싶지 않았다”고 털어놨다.

이어 “사람을 좀 만나야겠더라. 집에서 어머니랑 형이랑 같이 사는데 좋은 습관이 아니지만 밤이 되면 외롭고 답답하고 무료하고, 여러 가지 생각이 들면서 술도 많이 마셨다”며 “형이랑 마시면서 한두 번은 그래도 회포를 풀 겸 하면 괜찮은데 끝나고 할 게 없어지고 제가 스스로 해야 하는 것도 의지가 전처럼 안 생기더라”고 ‘미스터트롯2’ 탈락 후 심경을 솔직하게 밝혔다. 

김성리는 “막연한 생각이 들면서 안 좋은 생활을 보낸 거 같다”며 “그러니 더 무기력해지고 그럼 안 되는데. 지금은 좀 사람들 만나려고 하고 시간이 해결해준다고 조금씩 나아지고 있는 거 같은 요즘이다”라고 전했다.

앞서 김성리는 지난해 12월부터 방송 중인 ‘미스터트롯2’에서 아이돌부 참가자로 출연해 다양한 무대를 선보였다. 하지만 지난 16일 방송된 ‘팀 메들리전’에서 박지현, 강재수, 송도현, 장송호와 함께 ‘꿀벌즈’ 팀으로 선보인 무대를 마지막으로 탈락했다.

김성리는 지난해 10월 미니 앨범 ‘인생살이’를 발매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8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하은 2023-02-23 22:15:56
처음부터 지금까지 앞으로도 내가수 성리님만을
응원합니다 ~ ❤️❤️❤️

최효정 2023-02-23 22:09:06
제가 성리님에게 해드릴수 있는건 응원뿐이네요
성리님 힘내세요
늘 응원합니다

조혜신 2023-02-23 22:38:19
성리님은 최고의 무대를 보여줬고
저희에겐 언제나 1등입니다.
앞으로 더 응원할께요. 힘내세요. 성리홧팅

권나희 2023-02-23 22:52:39
실력이 모자라서 떨어진게 아니자나요.,
다시 일어나서 힘을 모아요 우리..
힘이 되어 주는 팬 분들이 있으니 용기 잃지 말구요.,
성리 님 소식 전해 주신 기자님 머리숙여 감사 인사
올립니다. 고맙습니다. ㅎ

정혜복 2023-02-23 23:01:42
미트2를보는내내ᆢ정말 힘들었을것같았는데ᆢ참가자인 가수 성리는 상상그이상이었을것같아요!성리와 함께한 모든 분들이 그냥 잘한다 정도가 아닌 진짜 너무나 대단한 가수임을 알아봐주는데ᆢ그 상황을 기사로 보는것만으로도 힘이듭니다!고생하셨어요!같이 이겨내요!더좋은 날들을 만들어가가위해!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