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다이아(DIA), 데뷔부터 ‘정규 앨범’ 발표…‘총 10곡 수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다이아 #DIA

MBK엔터테인먼트의 신인 걸그룹 DIA(다이아)가 신인으로는 이례적으로 정규앨범을 발표한다.
 
DIA(다이아) 정규 앨범의 이름은 ‘Do It Amazing’으로 타이틀곡 ‘왠지’와 함께 ‘음악 들을래’, ‘Lean on me (Feat. Microdot)’,  ‘내 마음에 별 하나’, ‘어제처럼’, ‘제자리’, ‘Say hello’, ‘왠지 (Chinese Ver.)’, ‘왠지 (Acoustic Ver.)’, ‘왠지 (Inst.)’ 총 10곡이 실렸다.
 
데뷔앨범이자 정규 앨범 ‘Do It Amazing’에는 붐클랩 프로덕션의 신사동호랭이와 몬스터팩토리가 프로듀서로 참여했으며 앨범 전체 곡들의 스토리텔링을 유기적으로 연결시키기 위해 많은 애정을 담았다는 후문이다.
 
다이아(DIA) / MBKENT
다이아(DIA) / MBKENT

작곡으로는 신사동호랭이와 몬스터팩토리를 비롯해 YG프로듀서 BIGTONE등이 참여했으며 작사로는 마이크로닷, 산체스, 배우 ‘현우’등 실력파 뮤지션들이 함께했다. 또, 다이아의 멤버 승희와 캐시가 직접 곡 작업을 참여했다는 것이 알려지면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타이틀곡 ‘왠지’는 신사동호랭이가 제작했으며 리디미컬과 멜로디컬 두 가지의 장점을 동시에 지닌 곡으로 오늘만큼은 용기내서 말하고 싶은 여린 소녀 감성을 전하는 노래다.
 
한편, DIA(다이아)는 14일(월) 진행되는 쇼케이스와 함께 오는 9월 17일(목)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