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BTS News] 방탄소년단 지민, 하이브 사옥에서의 대체불가 댄스타임..정식 콘텐츠 ‘강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황선용 기자) 방탄소년단(BTS) 지민이 메인 댄서로서의 강점을 잘 살린 댄스 영상으로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방탄소년단은 18일 공식 틱톡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하이브 사옥에 지미니 출몰’이라는 제목과 함께 ‘대체불가 지미니의 춤선’, ‘대체불가 지미니의 VIBE’에 이어 지민의 댄스타임 세 번째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빈티지 니트와 청바지를 입은 캐주얼한 모습의 지민은 ‘작은 것들을 위한 시’를 시작으로 ‘ON’, ‘다이너마이트’, ‘퍼미션 투 댄스’, ‘Butter’에 이어 ‘달려라방탄’까지 총 6곡의 안무를 선보이며 감각적인 표현력과 말이 필요 없는 춤실력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방탄소년단(BTS) 지민
방탄소년단(BTS) 지민
각각의 곡에서 메인 댄서 다운 특별한 매력을 발휘, 그중 ‘작은 것들을 위한 시’는 지민이 ‘피땀눈물’ 이후 도입부 장인의 귀환을 알린 곡이며 ‘ON’은 지민의 댄스 브레이크가 뮤직비디오에서 가장 많이 본 장면으로 대중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지민은 ‘다이너마이트’를 통해 당시 팝의 황제 마이클 잭슨의 환생이라는 극찬을 받은 바 있으며 ‘퍼미션 투 댄스’는 제76차 유엔총회 특별행사 '지속가능발전목표(SDG) 모멘트'에서 연설을 마친 후 유엔총회장 안팎을 무대로 공연한 상징적 곡이다.
방탄소년단(BTS) 지민
방탄소년단(BTS) 지민
방탄소년단(BTS) 지민
방탄소년단(BTS) 지민
특히 ‘Butter’는 뮤직비디오에서의 킬링 파트로 지민에게 ‘1분 11초의 남자’라는 새로운 수식어를 안겨준 곡이며, 댄스 전문가는 ‘달려라방탄’ 무대의 지민에게 ‘‘한계를 초월한 사람, 목숨 걸고 춤춘다’’라고 말할 만큼의 신(神)급 실력으로 열띤 반응을 모았다.

한편 이번 영상에서는 일상적으로 업무를 보는 직원들 앞에서 콘서트 무대를 방불케하는 파워풀한 댄스를 선보이는 모습이 대비를 이루는 가운데 영상 말미 멋쩍게 인사하는 지민의 귀여운 위트가 웃음을 자아내며 더욱 화제가 됐다.

팬들은 ‘장기적으로 볼 수 있는 정식 콘텐츠로 만들어주면 좋겠다’, ‘사무실에서도 감출 수 없는 춤실력’, ‘장꾸매력 뿜뿜’, ‘근무 환경 최상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으며 영상과 함께 게시된 ‘#다음은…’이라는 해시태그로 또 다른 콘텐츠를 예고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K-POP '최고의 댄서'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4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Chimmy Park 2023-02-20 09:31:03
We can't wait to see the next installment of #JIMINSDANCETIME

선화 2023-02-20 09:34:06
다음은... 이제 오나요? 매주 팬들을 위해 준비한 선물 고마워요 지민씨~ 예쁜옷 멋있는 춤 만큼이나 예쁜마음 전해주는 지민님 대박납시다

장주연 2023-02-20 12:39:04
방탄소년단 지민 최고!

송영주 2023-02-20 15:24:01
역시 우리지민이 춤선은 널리널리 알려야함
최고셔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