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대행사' 손나은 맞선 망쳐, 조복래 "손나은이랑 계속 만나 결혼까지 해라" 한준우에 제안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최윤영 기자) ‘대행사’의 손나은이 맞선을 망친다.
JTBC 대행사 캡처
JTBC 대행사 캡처
18일 방송된 ‘대행사’에서 손나은이 맞선을 망친 뒤의 상황이 그려졌다. 강한나(손나은 분)은 집안에서 정해준 남자와 맞선을 보게 된다. 강한수(조복래 분)은 강한나를 견제하기 위해 맞선남에게 “같이 다니는 비서를 싫어하니 갑질을 하라”고 충고하고 박영우(한준우 분)은 갑질을 당하게 된다.

박영우에게 마음이 있던 강한나는 이에 분노하며 맞선남과 다툰다. 강한나는 “우리가 만나는 건 비즈니스 미팅이다. 그런 자리에서 뭐하는 거냐. 나는 무례한 사람이랑 엮이고 싶지 않다. 정략결혼이 비즈니스 결혼이 아니면 뭐냐”며 분노하고 자리를 피한다.

강한수는 강한나가 맞선을 망친 것을 알고 박영우에게 전화를 건다. 강한수는 박영우를 은밀히 불러 “직접적으로 제안하겠다. 한나 계속 만나라. 결혼까지 하라. 내가 돕겠다”고 말한다. ‘대행사’는 보수적인 광고대행사 업계 최초로 여성임원의 자리에 오른 고아인이 ‘시한부 임원’ 자리에 오른 것을 알게 되며, ‘살아남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내용을 담은 오피스 드라마로 매주 토일 22시 30분 JTBC에서 방영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