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UHD포토] 신화(SHINHWA) 전진, 땀 닦는 모습도 멋져…‘미남이시네요’ (음감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혜진 기자) #전진 #신화
 
9월 7일 서울 중구 정동 정동극장에서 열린 전진 2nd 미니앨범 ‘#REAL#’ 음악 감상회에 전진이 참석했다.
 
신화(SHINHWA) 전진 / 서울, 톱스타뉴스 김혜진 기자
신화(SHINHWA) 전진 / 서울, 톱스타뉴스 김혜진 기자

전진의 2nd 미니앨범 ‘#REAL#’ 음악 감상회에 참석한 전진이 기자간담회를 갖고 있다.
 
‘#REAL#’은 7년 만에 긴 공백을 깨고 돌아온 진짜 전진의 색을 담은 앨범으로, 발라드, 어쿠스틱 사운드, 미디움 템포의 팝댄스 다양한 장르의 곡들로 앨범을 구성하여, 직접 작사, 작곡에도 참여하는 등 그가 가진 모든 열정과 노력을 찾아볼 수 있는 앨범이다.
 
‘#REAL#’의 타이틀곡 ‘Wow Wow Wow’는 심플하고 중독적인 가사와 함께 점점 빠져들게 하는 보컬 멜로디, 파워풀하고 치명적인 퍼포먼스를 통해 모두의 눈과 귀를 홀리게 하는 곡으로 신화의 멤버 에릭이 랩 피처링을 해 눈길을 끌고 있다.
 
한편 신곡 ‘Wow Wow Wow’를 발표한 전진은 7일 음악감상회를 가진 뒤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