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강성연 모델 에버콜라겐UV케어, 여성을 위한 추석 선물로 인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아침 저녁으로 선선한 바람이 불며 가을이 성큼 다가왔다. 가을은 여름보다 선선해진 날씨 탓인지 자외선 차단에 소홀해지는 경우가 많다. 체감으로는 여름철에 비해 자외선이 강하지 않은 것 같지만 실제로는 가을철 자외선이 매우 강해 제대로 차단하지 않으면 피부 건강에 치명적이다.
 
가을철에는 날씨가 좋아져 여름보다 바깥 활동이 많아지기 때문에 여름철에 비해 장시간 자외선에 노출될 수 있으며 무덥지 않은 날씨에 방심하고 자외선 차단을 소홀히 하는 사람들도 많다.
 
특히, 이번 주말부터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벌초, 성묘 시즌을 맞이해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에 각별한 유의가 필요하다. 벌초나 성묘를 위해 햇볕에 오래 노출된 이들은 피부가 푸석해지고 전에 없던 잡티가 올라오기까지 한다.
에버콜라겐UV케어 모델 강성연 / 유스랩
에버콜라겐UV케어 모델 강성연 / 유스랩
 
외출 전에는 반드시 자외선 차단제를 발라야 하고, 외출 시간이 길어질 경우 2~3시간 마다 차단제를 덧발라 주는 것이 좋다. 모자나 선글라스, 양산 등과 같이 직접적인 자외선 노출을 피해주는 도구를 이용하는 것도 자외선 차단에 도움이 된다.
 
식습관을 개선하는 것도 피부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과일과 녹색 채소를 많이 섭취하고, 하루 8컵 이상의 수분을 섭취하면 건강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건강 기능 식품 전문회사 (주)유스랩(대표 차지운)은 가을철 피부관리를 위해 먹는콜라겐 제품인 ‘에버콜라겐UV케어’를 권한다.
 
에버콜라겐UV케어는 기존 콜라겐 펩타이드 보다 평균 분자량이 약 5~20배 이상 작아서 흡수율이 매우 높은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를 주원료로 사용한 제품이다. 피부보습과 자외선에 손상된 피부개선, 피부주름 개선 효과를 식약처로부터 인정받은 이중 기능성 콜라겐 원료다.
 
유스랩 차지운 대표는 “최근 에버콜라겐UV케어가 높은 판매율을 기록하고 있다. 특히, 40~60대 여성들의 선호도가 높은 편”이라며 ”홍삼 등 기존에 해오던 건강 선물에서 벗어나 여성들이 선호하는 에버콜라겐UV케어를 추석선물로 선택하는 고객들이 늘어나는 추세”라고 밝혔다.
 
한편, 유스랩(www.youthlab.co.kr)은 추석을 맞이해 에버콜라겐UV케어를 포함해 블랙커런트를 주원료로 하는 눈 전문 건강 기능 식품 ‘비전스마트슈프림’와 ‘블랙커런트드링크베이스’, 위건강 기능식품인 ‘슈퍼위가드’, 장건강을 위한 활성 정장제인 ‘슈넬미야캡슐’ 등을 할인 판매한다.
 
각 제품별 할인행사 진행과 함께 세트로 구성된 상품을 구매할 경우 추가 할인이 적용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