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포미닛(4minute) 전지윤, ‘언프리티 랩스타2’ 뒤늦은 합류…‘아이돌 홍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언프리티랩스타2 #포미닛 #4minute #전지윤

‘언프리티 랩스타2’에 포미닛(4minute) 전지윤이 출격한다.

1일 일간스포츠에 따르면 11명의 여성 래퍼 중 한 명이 조기 탈락하고 포미닛 전지윤이 그 자리를 대신한다. 한 명이 탈락하는 미션은 이날 오후 9시 Mnet 닷컴과 ‘언프리티 랩스타2’ 홈페이지에서 생중계 되는 미션일 확률이 높다.

포미닛 전지윤 / 톱스타뉴스 포토 뱅크
포미닛 전지윤 / 톱스타뉴스 포토 뱅크

이 생중계 미션에서는 11명의 참가자들이 30분 간 공연을 하고 실시간으로 온라인 투표를 받는다. 헤이즈, 캐스퍼, 애쉬비, 씨스타(SISTAR) 효린, 안수민, 피에스타 예지, 원더걸스(Wonder Girls) 유빈, 트루디까지 11명이 총 다섯개 조를 나누고 대결을 펼친다.

Mnet ‘언프리티 랩스타2’ 고익조 PD는 이번 미션에 대해 “이번에 온라인으로 생중계하는 미션은 시즌2를 통틀어 매우 중요한 미션 중 하나다. 시청자분들의 투표로 래퍼 11인의 운명이 결정되는 만큼 객관적이고 공정한 평가를 부탁드린다. 여자래퍼 11인이 모두 완벽한 무대를 선보이고자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있다.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언프리티 랩스타2’ 멤버들은 지난달 28일 방송된 Mnet ‘쇼미더머니4’ 결승전에 출연한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