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실화탐사대’ 불법 번식 애견카페 사장, 파보 바이러스 걸린 강아지 220만원에 팔고 모두 가져가며 ‘아이들 상처’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실화탐사대’에서 파보 바이러스 걸린 강아지를 220만원에 팔고 돈과 강아지를 모두 가져간 불법 번식 애견카페 사장의 만행을 파헤쳤다. 

26일 방송된 ‘실화탐사대’에서 신동엽, 김정근, 강다솜, 박지훈 변호사가 비위생적으로 애견 수 십마리를 번식하며 계속 문제를 일으키는 애견 분양업자의 실태를 알아봤다.
MBC ‘실화탐사대’ 방송캡처
MBC ‘실화탐사대’ 방송캡처
수정(가명)씨네 가족은 크리스마스 날에 2021년 한 애견 분양업자에게 220만 원을 주고 강아지 체리를 받아왔는데 수상하게 만나는 장소가 고속도로 톨게이트였다. 하지만 크리스마스 선물처럼 들어온 체리는 아이들의 사랑을 받았는데 집에 온 날부터 앓더니 병원에서는 체리가 파보 바이러스로 얼마 살지 못한다는 말을 듣게 됐다.

바로 애견 분양업자인 구진희(가명)에게 연락했지만 환불은 안된다고 하면서 자신이 치료하겠다고 하며 체리를 데려간 후 연락을 끊어버렸다. 수정 씨네 가족은 돈과 강아지를 모두 잃게 됐는데 MC 신동엽은 애견 분양업자 구진희를 보고 "예전에 애견 카페 한다면서 불법 번식했던 사람이다"라고 외쳤다.

체리를 분양했던 구진희는 실화탐사대 131회에서 '수상한 애견 카페' 편에 나와서 불법 애견 번식장의 주인으로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다. 이후 구진희(가명)에 대한 시청자 제보는 계속되고 애견 호텔을 짓겠다며 지방으로 내려갔지만 들끓는 파리떼로 인근 과수 농가에 피해를 주는 등 비위생적으로 강아지 수십 마리를 관리하며 문제를 일으켰다.

제작진은 구진희가 운영하는 개 번식장을 찾아갔고 대규모로 운영되지만 여전히 비위생적인 모습을 보게 됏다. 주민들은 구진희가 키우는 큰 개가 나와서 '아기 발을 물었다'. '개들이 똥싼 이불을 그대로 널어놨다', '잡은 개도 차에 싣고 다니더라'는등 충격적인 증언을 했다.

또 CCTV에는 주민들과 격한 몸싸움을 하는 구진희의 모습이 포착돼는데 이미 지난 2021년 방송을 통해 불법 번식 애견카페로 고발 당한 그녀는 왜 불법 행위를 하며 처벌받지 않고 반복 행위를 하면서 시청자들의 분노를 유발했다. 

MBC 시사 교양프로그램 ‘실화탐사대’는 토요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K-POP '최고의 댄서'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