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나는 솔로’ 옥순, 영수와 데이트에 끊이지 않는 웃음 “처음으로 편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윤민(yunmin) 기자) '나는 솔로'에서 모태솔로들이 데이트했다.

25일 방송된 '나는 솔로'에서는 모태솔로 남녀가 사랑을 찾기 위해 서로를 알아갔다.

‘나는 솔로’ 방송화면 캡처
‘나는 솔로’ 방송화면 캡처


이날 영철은 현숙 순자와 다대일 데이트를 했다. 영철은 단둘이 이야기하는 시간도 가졌다. 순자에게 그는 "어제도 대화를 많이하고 오늘 오실 줄 몰랐다. 좋은 모습을 많이 봤다. 내가 다음에 데이트를 선택하면 다른 사람을 선택할 수 있는데 그게 거절의 의미가 아니란 것을 알아줬으면 좋겠다"고 했다.

이에 순자는 밝게 웃으며 "솔직하게 말해주셔서 감사하다"고 했지만 "불안하다. 좋은 분은 놓칠까봐 두렵다. 내가 잡고 싶다"고 했다. 현숙은 데이트 후 "내가 차타고 여기 올 때 순자님과 영철님이 잘 맞더라. 꼽사리 낀 느낌이었다. 근데 오늘 이야기해보니까 같은 예체능이라 서로의 꿈을 응원하고 싶다"고 했다.

영철 역시 "좋은 친구 같았다. 같은 예체능 계열은 피하고 싶다"며 친구로 남고 싶은 마음을 밝혔다. 옥순과 영수도 데이트에 나섰다. 옥순은 "어제 기운이 없었는데 재미있는 답변을 해주시더라"며 영식과 대화의 호흡이 좋다는 느낌을 전달했다.

옥순은 계속해서 웃음을 끊이지 않았다. 이에 송해나는 "영수님이 웃긴 사람이었다"며 신기해했다. 데이트가 끝난 후 옥순은 "항상 머리로 내가 감정을 살펴봐야 했는데 오늘 처음으로 편했다"며 "1분1초가 잘 흘러가는 시간 가는 줄 몰랐다"고 호평했다.

영수도 "편했다. 데이트에 확 깨달았다. 옥순님과 이야기 더해보고 싶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근데 나는 여성분과 데이트하면 다 호감이 상승했던 거 같아서 이 분이라서 좋은지 잘 모르겠다"며 고민하는 모습이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