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주간아이돌’ 트라이비 송선, 놀라운 체지방률? “보디빌딩대회 출전 제의 받아” [어제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필구 기자) 톱스타뉴스의 [어제픽] 코너는 하루 전 방송 중 화제성, 유익성, 재미, 의미 등을 따져 눈 여겨 볼만 한 대목을 짚어보는 기사 콘텐츠입니다. 일요일을 제외한 매일 오전 비정기적으로 업로드하는 연재 기사이며, 월요일에는 토요일을 포함한 주말 이틀 동안의 하이라이트까지 다룹니다. <편집자 주>

지난 18일 MBC M ‘주간아이돌’에서는 ‘2023 주목할 만한 신입들’ 특집으로 트라이비(TRI.BE)와 라필루스(Lapillus)가 함께 했다.
MBC M ‘주간아이돌’ 방송 캡처
MBC M ‘주간아이돌’ 방송 캡처
트라이비(송선·켈리·진하·현빈·지아·소은·미레)와 라필루스(샨티·샤나·유에·베시·서원·하은)는 방석 쟁탈전, 릴레이 고요속의 외침 등을 통해 기대주에 어울리는 모습을 보였다. 또 르세라핌의 ‘안티 프레질’(ANTIFRAGILE)과 있지(ITZY)의 ‘달라달라’의 댄스 커버를 각각 선보이기도 했다.

이 가운데, 트라이비의 리더인 송선은 자신의 대한 TMI로 체지방률이 3%임을 전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은혁은 광희가 체지방률 2%와 플라스틱 98%로 이뤄져 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고, 자신이 한창 운동할 때 체지방률이 5~6%였다고 밝혔다. 또 여성 체지방률이 평균 20%대임을 언급하며 송선의 체지방률에 연신 감탄했다.

송선은 평소에도 체지방률이 3~4% 사이를 왔다갔다하며, 헬스 트레이너가 보디빌딩대회 출전을 제의한 사연도 꺼냈다.

은혁이 포징을 제안하자 송선은 살짝 부끄러워한 후에 그럴 듯한 폼을 연속으로 선사하는 능청스러움으로 남다른 예능감을 뽐냈다.

본방은 수요일 저녁 7시 30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