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안영미, 임신 후 근황?…태명 뜻부터 과정까지 눈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방송인 안영미가 임신 후 근황에 대해 언급했다.

안영미는 지난 11일 유튜브 채널 셀럽파이브를 통해 '나 임신했다 실시간 질문 받는다'라는 제목의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셀럽파이브 유튜브
이날 안영미는 '임신 사실을 언제 알았냐'는 질문에 "내가 LA를 갔지 않나"라며 "여행 다녀와서 일주일쯤 됐을 때 방송 중에 막걸리를 먹는 방송이었다. 정말 조금 따라서 마셨는데 멀미하는 것처럼 미식거리고 속이 울렁거렸다"라고 했다. 또한 "며칠 뒤에 배만 아프고 생리가 시작을 안 하더라. 감정 기복도 심했다. 집에서 혼자 밥먹다가 미친듯이 울었다"고 회상했다.

이어 "혹시 모르니까 테스트를 해봐야겠다고 생각했다. 처음에는 한줄이 나오더라. 그런데 잠깐 다른 일 하다가 다시 테스트기를 봤는데 선명한 두줄이 보이더라"며 "다음날 첫 소변으로 다시 테스트 해봤는데 임신이 맞더라. 송은이 선배한테 바로 임신 사실을 알렸다. 송은이 선배님은 내가 원하는 반응을 해주셨다. 제 태몽을 꿔주셨다며 너무 기뻐해주셔서 나도 울컥했다"고 말했다.

태명을 짓게 된 배경은 무엇일까. 안영미는 "처음에 태명을 어떻게 할까 고민하다가 텍사스에서 임신 된 줄 모르고 LA에서 됐다고 생각해서 라라로 할까도 생각했다"라며 "내가 항상 총을 쏘지 않나. 사랑의 총알처럼 나한테 딱 박히고 이탈하지 말라고 딱콩이라고 지었다"라고 말했다.

또 안영미는 "요즘 마음이 편하고 싶어서 '그것이 알고 싶다'로 태교를 하고 있다. 범죄콘텐츠를 좋아한다. 약간 피터지는 영화를 봐도 상관 없지 않을까? 사실 제가 태교를 위해 애니메이션을 많이 봤다. 지브리 쪽을 많이 봤는데 내 취향이 아니더라. 그래서 '그것이 알고 싶다' 등을 봤는데 집중이 잘 되더라"며 고민을 토로하기도 해 눈길을 모았다.

앞서 안영미는 비연예인 남편과 결혼 3년 만에 임신 소식을 전해 많은 축하를 받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