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거의 일본인”…뉴이스트 출신 김종현, 현지인급 일본어 실력 자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오서린 기자) 뉴이스트 출신 김종현이 뛰어난 일본어 실력을 자랑했다.

지난 9일 방송된 JTBC 예능 ‘톡파원 25시’에서는 김종현과 김지윤 박사가 특별 게스트로 함께 했다.

이날 방송에서 MC 양세찬은 “김종현 씨는 얼마 전 첫 솔로 앨범을 내셨잖나. 어떻게 지내시나”라고 근황을 물었고, 김종현은 “최근에 이제 앨범 활동을 마무리하고 지금은 잠깐 휴식을 취하고 있다”고 답했다.
JTBC ‘톡파원 25시’
JTBC ‘톡파원 25시’
MC 김숙은 “휴식 중에 여기 나온 거냐”고 물었고 김종현은 “그렇다. 활동은 끝나더라도 꼭 나오고 싶어서 찾아뵙게 됐다”며 “여행을 가보고 싶다는 생각을 했다”고 ‘톡파원 25시’에 출연하게 된 이유를 언급했다.

그는 “제가 여행을 갔던 데가 제주도 밖에 없다. 지금까지”라며 “(해외는) 다 일로만”이라고 털어놨다. 그의 말에 김숙은 “잘 왔다. 그런 분들이 여기 왔다가 다 역마살 걸려서 돌아간다”고 농담해 웃음을 자아냈다.

양세찬은 “종현 씨가 일본어를 그렇게 잘하신다더라”며 “최근에 타쿠야가 일본어 공부 좀 한다”고 말했다. 타쿠야는 “녹화하면서 가장 긴장되는 순간이 일본어 할 때다”라고 농담했고 타쿠야와 김종현은 전현무에 대해 일본어로 대화를 나눴다.

김종현은 전현무에 대한 미담을 일본어로 언급했고, 타쿠야 역시 전현무에 대한 미담을 말했다. 두 사람의 대화를 듣던 MC 이찬원은 “종현 씨 (타쿠야) 발음 좋나”라고 물었고 김종현은 “거의 일본인이시다. 거의 현지인”이라고 농담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종현은 지난해 11월 첫 솔로 앨범 ‘MERIDIEM’을 발매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오숙이 2023-01-10 10:29:16
이찬원 센스쟁이 질문도 예능감 최고 톡파원25시 재미있게잘보고 울슈스땜에.♡♡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