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생방송오늘저녁-촌집전성시대’ 부산 기장 동백마을 한옥스테이 위치는? 인테리어 디자이너 부부의 100년 고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필구 기자) ‘생방송오늘저녁’에서 인기 촌집으로 소개한 부산광역시 기장군 소재의 한옥스테이가 뜨거운 화제다.

5일 MBC ‘생방송오늘저녁’의 ‘촌집 전성시대’ 코너는 “인테리어 디자이너 부부의 100년 된 고택”는 주제로 진행됐다. (생방송 오늘 저녁 오늘 맛집)
MBC ‘생방송 오늘저녁’ 방송 캡처
MBC ‘생방송 오늘저녁’ 방송 캡처
이날 ‘생방송오늘저녁’은 ‘우리 집 삼시세끼’ 코너를 통해 “주방은 나의 영토? 독일인 남편의 손맛”이라는 주제를, ‘수상한 가족’ 코너를 통해 “나의 단짝! 옥란 할머니”라는 주제를, ‘시골 가게’ 코너를 통해 “길 위의 만물상”라는 주제를 다뤘다. 그 중에서도 인기 촌집으로 찾은 기장 한옥스테이가 하이라이트를 장식했다.

부산 기장 일광읍 동백리, 동백마을에 위치한 고일민(37)·김지향(35) 부부의 촌집은 한옥스테이 전통숙소로 각광을 받는 곳이다.

동백나무가 이쁘게 자리하고 있는 해당 촌집은 지난 1925년에 전통 한옥 방식으로 지어진 100년 고택이다.

인테리어 디자이너 부부의 감각으로 되살아난 모습이다. 나무 기둥, 대들보, 서까래를 유지하고 허문 재료를 활용해 재탄생시켰다.

MBC 생활정보 프로그램 ‘생방송오늘저녁’은 평일 저녁 6시 1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