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SF9 멤버 다원, 사우나서 심정지 상태 환자 응급조치 "팬 이벤트 불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그룹 SF9 멤버 다원이 한 사우나에서 심정지 상태의 환자에게 응급조치를 한 것으로 알려졌다.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5일 SF9 공식 팬카페를 통해 "SF9 멤버 다원이 오늘 예정된 시즌 그리팅 팬 이벤트에 불참하게 됐음을 알려드린다"는 긴급 공지를 올렸다.
 
에스에프나인(SF9) 다원 / 서울, 정송이 기자
에스에프나인(SF9) 다원 / 서울, 정송이 기자
소속사는 "다원은 오늘 평소 이용하는 사우나에서 목욕을 하던 중 심정지 상태의 환자를 목격했다"며 "유선상으로 전달받은 구급대원의 지시에 따라 최선을 다해 응급조치를 했고, 이후 현장에 도착한 119 구급대원에게 환자를 인계했다"고 말했다.

이어 "당사는 아티스트와 상의 끝에 예정된 일정을 취소하고 휴식과 안정을 취하도록 했다"며 "갑작스러운 팬 이벤트 불참 소식에 안타까워하실 팬 여러분께 양해 부탁드린다. 아티스트가 조속히 안정을 회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설명했다.

앞서 SF9은 2016년 방송된 Mnet 서바이벌 프로그램 'd.o.b : Dance or Band'을 통해 데뷔한 9인조 보이그룹이다. 오는 9일 12번째 미니 앨범 '더 피스 오브 나인' 발매를 앞두고 있다.

이하 FNC 엔터테인먼트 공지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FNC 엔터테인먼트입니다.

SF9 멤버 다원이 오늘(1월 5일) 예정된 시즌그리팅 팬 이벤트에 불참하게 됐음을 알려드립니다.

다원은 오늘 평소 이용하는 사우나에서 목욕을 하던 중 심정지 상태의 환자를 목격했습니다. 유선상으로 전달받은 구급대원의 지시에 따라 최선을 다해 응급조치를 했고, 이후 현장에 도착한 119 구급대원에게 환자를 인계하였습니다. 당사는 아티스트와 상의 끝에 당일 예정된 일정을 취소하고 휴식과 안정을 취하도록 하였습니다.

금일 진행되지 못한 다원의 팬 이벤트 관련 내용은 추후 원더월을 통해 재안내 드리겠습니다. 갑작스러운 팬 이벤트 불참 소식에 안타까워하실 팬 여러분께 너른 양해를 부탁드리며, 당사는 아티스트가 조속히 안정을 회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깊은 이해를 해주신 팬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