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꿀땡이 시우"…박남정, '수시 5관왕' 둘째 딸 박시우 자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박남정이 수시 5관왕을 달성한 둘째 딸 박시우를 공개했다.

지난 2일 박남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꿀땡이 시우 아그그"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박남정 인스타그램
박남정 인스타그램
공개된 사진 속에는 카메라를 응시 중인 박시우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첫째 딸 박시은에 이은 박시우의 외모가 눈길을 끈다.

박시우는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를 비롯해 동국대학교 연극학부, 건국대학교 영상영화학과,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 세종대학교 영화예술학과까지 총 5곳의 대학교에 합격한 것으로 알려졌다.

2004년생인 박시우의 나이는 20세로, 어린 시절 언니 박시은, 아빠 박남정과 함께 SBS '스타주니어쇼 붕어빵'에 출연했다.

2001년생인 박시은의 나이는 23세로, 중앙대학교 공연영상창작학부 연극전공을 휴학 중이다. 지난 2014년 아역 배우로 데뷔한 박시은은 2020년 11월 스테이씨로 데뷔하며 가수로 활동 중이다.

박시은은 고양예술고등학교 연기과를 졸업했으며, 박시우 역시 언니를 따라 고양예술고등학교 연기과에 수석 합격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