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빨간 풍선' 서지혜, 연인 설정환 바람 알고도 상견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편집팀 기자) 서지혜가 설정환이 다른 여자를 만나는 걸 알면서도 상견례를 강행했다.

24일 방송된 TV조선 주말 미니시리즈 '빨간 풍선' 서지혜와 설정환이 충격과 경악 속에 '첫 인사 상견례'를 치르며 더 위태로워질 관계를 예고했다.

조은강(서지혜)이 결혼을 하겠다는 일념 하에 남자친구인 권태기(설정환)의 바람까지도 참아내며 집에 인사를 시켰지만 예상치 못한 사건 사고가 연속으로 터져버리며 망연자실하는 모습이 담겼다.
뉴시스 제공
조은강은 평소와 달리 차려입은 채 고차원(이상우)의 피부과를 찾았다가 한바다(홍수현)의 부탁으로 한바다 엄마의 요양원까지 다녀오게 됐다. 권태기에게 저녁 약속을 퇴짜 맞았던 조은강은 한바다, 고차원에게 예쁘다는 칭찬을 듣자 불쑥 권태기를 찾아갔지만, 다른 여자를 바래다주고 돌아와 통화 중이던 권태기는 조은강의 등장에 급히 전화를 끊었고, 자신의 모습이 어떠냐는 조은강에게 권태기는 핀잔만 남겼다. 무안해진 조은강은 권태기의 차에 올라탄 후 분위기를 전환하려고 했지만 권태기는 계속 방어막을 쳤고, 결국 마지못해 내리려던 조은강은 좌석 틈새에서 립스틱을 발견했다. 조은강은 여자 선배 거라며 얼버무리는 권태기가 의심스러우면서도 누구냐고 조차 묻지 못하는 모습으로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후 조은강은 권태기 집에서 기다리다 야근이라는 문자에 집으로 돌아왔지만, 이때 권태기가 다른 여자랑 껴안고 다니는 모습을 목격한 조은산(정유민)이 "끝내라 언니. 그 새낀 어떻게 바람피울 때마다 나한테 걸리냐"라며 상황을 전했다. 그 길로 권태기 집으로 달려간 조은강은 계단을 내려오다 다른 여자와 깔깔거리며 걸어오던 권태기와 마주치고 말았다. 깜짝 놀란 권태기는 다른 여자에게 조은강을 "우리 누나"라고 소개했고, 서늘하게 바라보는 조은강에게는 입사동기라고 둘러댔다. 하지만 단호한 어조로 핸드폰 비밀번호를 풀라는 조은강에게 핸드폰을 건네주던 권태기는 갑자기 핸드폰을 벽에 확 던져버리고는 "누나가 내 마누라야?"라며 씩씩댔고, 조은강은 "후회할 짓 하지마"라고는 뛰쳐나갔다. 그리고 조은강은 계단을 내려가 골목길에 다다른 후에야 눈물을 터트리며 쓰린 속내를 애써 달랬다.

조은강은 새벽 핸드폰 가게 앞에 줄을 서서 기다린 끝에 신상 핸드폰을 손에 넣었고, 권태기는 새 핸드폰에 환호를 지르면서 "대박이다 진짜. 주말에 인사드리러 갈게"라고 단숨에 승낙했다. 하지만 권태기는 조은강의 초라하고 남루한 집 외양에서부터 실망감을 감추지 못했다. 더욱이 양반숙(이보희)은 "용돈 한 달에 백은 줄거지? 이다음에 우리도 책임져야 되는 거 알고 있지?"라고 말하는가 하면, 조대근(최대철)은 "꽃뱀 얘기해줄까?"라며 뜬금포를 내뱉어 분위기를 엉망으로 만들었다. 더욱이 앨범을 보여주겠다고 일어서던 조대봉(정보석)이 상을 짚으며 상다리가 부러져 권태기 쪽으로 음식이 모조리 쏟아졌고, 머리 위로는 잡동사니가 폭탄처럼 쏟아져 내리며 초토화됐다. 결국 뒤도 돌아보지 않은 채 "갈게"라며 권태기는 씩씩거리고 가버렸고, 창피한 모멸감에 권태기를 붙잡지 못하는 조은강 앞에 지나가던 아이가 놓쳐버린 빨간 풍선이 멀리 멀리 날아가 버리면서 슬픈 예감을 드리웠다.

그런가 하면 이날 방송에서는 사장과 경리 직원으로 매일 회사에서 마주치며 점점 서로를 더 알아가던 지남철(이성재)과 조은산(정유민)의 관계가 그려졌다. 조은산은 서울대 법대를 나왔는데도 불구, 장인 고물상(윤주상), 장모 나공주(윤미라) 등 처가 식구들한테 쩔쩔매는, 지남철의 상황을 안쓰러워했다. 조은산은 아버지 임플란트 비용이 필요하다는 지남철의 통화를 엿들었고, 이를 마음대로 지남철 동생에게 보내버렸다. "이건 공금 횡령이에요! 지금까지 죽어라 고생한 거 아무 소용 없어진다구요"라며 지남철이 분노하던 순간, 고물상이 갑자기 찾아와 장부검사를 진행했고 "딱 걸렸어"라는 '위기일발 엔딩'이 그려져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 이 기사는 제휴통신사 뉴시스의 기사로 본지의 취재/편집 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 이 기사에 관한 반론은 반론요청을 이용해 주세요. [반론요청]

 
팬들의 마음을 기사로 대신 전해주는 'F레터(팬레터라는 의미)'에 많은 제보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톱스타뉴스에서는 팬들의 마음을 기사로 대신 전해주는 'F레터(팬레터)' 사연을 받고 있습니다.
스타의 비전을 함께 공유하면서 비상하고 있는 스타의 '소울메이트'인 팬들의 진심과 그들의 감성, 그리고 시선을 담고자 'F레터'를 기획했습니다.

F레터 속에는 아픔도 있고, 슬픔도 있고, 희망과 행복도 있지만 공통분모는 '다들 나와 비슷하구나'에서 오는 정서적 위로가 가장 큰 가치라고 생각하기에 보다 많은 팬들의 마음이 많은 대중들에게 전달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F레터'는 아티스트의 철학적 선율이 담긴 스토리를 직∙간접적으로 경험한 팬들이 '스타를 접한 당시의 감정과 감성의 편린'으로 인해 자신의 삶을 더욱 풍요롭게 만들었던 '순간의 감동과 추억, 그리고 그 감성'을 여러 독자에게 소개하고 공유하고 있습니다. 팬들의 관점에서 본 '나의 최애에 대한 이야기, 팬카페에 올려진 감동적인 글, 내가 그에게 빠진 이유, 내 인생의 최애 곡, 내 마음을 흔든 결정적 장면, 내 마음을 훔쳐갔던 그 시기-그 시절, 나만의 플레이리스트, 내가 스타를 사랑하게 된 이유' 등의 팬 글들을 'F레터'로 보도하고 있다. 자세한 'F레터'는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팬들의 마음을 기사로 대신 전해주는 'F레터(팬레터라는 의미)'에 많은 제보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Tag
#newsis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