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메리 탁리스마스” 눈밭에 인형같은 영탁…크리스마스 이브 눈사람과 데이트중인 ‘탁형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가연 기자) 나날이 미모 리즈갱신을 하는 영탁이 SNS를 통해 팬들에게 근황을 전했다.

24일 크리스마스 이브에 영탁의 인스타그램에 눈사람과 함께 같은 포즈를 취하며 2023년 상반기에 방영 예정인 JTBC '힘쎈여자 강남순' 속 캐릭터인 '탁형사'의 모습으로 찍은 영탁의 사진을 게재했다.

내사람들 밖에 모르는 바보 영탁은 사진과 함께 '메리 크리스마스! 눈사람 장인 설희석'이라는 메세지와 함께 팬들만이 알아챌수 있는 스포가 담긴 크리스마스 인사를 했다.
옹성우 인스타 캡처
영탁 인스타 캡처
옹성우 인스타 캡처
영탁 인스타 캡처
옹성우 인스타 캡처
옹성우 인스타 캡처
만능 엔터테이너 영탁은 본업인 슬기로운 가수생활 뿐만 아니라 2023년 상반기에 방영될 JTBC 16부작 판타지 코미디 범죄 액션 드라마 '힘쎈여자 강남순(연출 김정식, 극본 백미경)'에서 주인공 강남순(배우 이유미)의 신종 마약 범죄 수사팀 동료 역할을 맡아 부캐로 슬기로운 배우생활까지 겸하며 가수 겸 배우 옹성우와 촬영 중이다.

SNS에 영탁이 적은 메세지 '눈사람 장인 설희석'은 드라마 속 배우 옹성우의 극중 이름인 '강희석'을 익살스럽게 패러디 해, 직접 눈사람을 만드는 장면이 올려진 옹성우의 공식인스타그램을 함께 링크했다. 
영탁 팬클럽
영탁 팬클럽
영탁 팬클럽
영탁 팬클럽
영탁 팬클럽
영탁 팬클럽
사진을 본 팬들은 "울 산타님 보고싶어요!", "메리 탁리스마스!", "비쥬얼이 장난이 아니네요", "눈사람보다 내가수가 더 이쁘네요", "박형사님 메리크리스마스", "눈보다 더 뽀얗고 하얀 탁 응원하고 사랑합니다"라며 반가워 했다. 로맨틱가이 영탁은 팬들을 향한 따스한 크리스마스 인사와 함께 연기자 영탁이 출연 할 '힘쎈여자 강남순'을 궁금증해 할 팬들의 갈증을 해소시켜주며 큰 기대감을 안겨줬다.

무대위에서 제일 반짝반짝 빛나는 영탁은 오는 31일 '2022 MBC 가요대제전' 출격해 시청자들의 심장을 들었다 놨다 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남자배우'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5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희망사항 2022-12-24 22:18:56
영탁 팬사랑둥이 멋진우리가수 행복한 크리스마스되세요 항상 따뜻한 글써주시는 조가연기자님 메리크리스마스입니다

장순연 2022-12-25 07:21:20
영탁 언제나 행복한 에너지 기분좋은 미소 짓게 만들어 주는 소중하고 이쁜 사람
내가수님 내사람들의 함께하는 행복한 크리스마스
함께 동행하는 나날들이 빛나는 꽃길 이길 응원합니다

hs 2022-12-25 16:04:21
영탁 역시 박 영탁 언제나 팬들이 사랑을 느낄수 있게 다양한 표현을 해주는 내가수님 힘쎈여자강남순 촬영으로 바쁜 나날을 보낸는 모습이 멋집니다 마지막날 엠비씨 가요대제전 무대에서 만나요

hs 2022-12-25 16:07:10
영탁 카리스마 넘치는 탁형사의 모습으로도 눈사람과 소통할듯 ㅎㅎㅎ 잼난 사진 공개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내년 방영될 힘쎈여자강남순 벌써부터 보고싶네요

호킴킴 2022-12-26 22:49:59
어떻게 눈사람과 같은 포즈를 취하시는 건지
장꾸미 유쾌함의 매력이 불쑥 불쑥 터지시는 영탁 님
오늘도 귀엽고 사랑스러워요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