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추억과 함께 보낸다"…손담비, 정려원과 함께 구입한 자켓 판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손담비가 정려원과의 추억이 담긴 자켓을 플리마켓에 내놓는다.

지난 19일 유튜브 채널 '담비손'에는 '1년만에 돌아온 연말특집 아낌없이 주는 담비 플리마켓 #담고비우다'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 손담비는 "일주일 뒤에 이사를 간다. 옷정리하는데 이 방만 여덟시간이 걸렸다. 정말 예쁜 옷들도 많고 연말이기도 하니까 플리마켓을 해볼까 한다"고 말했다.

이어 동묘에서 구매한 자켓을 꺼낸 그는 "직접 동묘에 가서 산 자켓이다. 제 SNS를 보시면 있을거다. 머리 이렇게 땋아서 주근깨 화장에 베이지 바지에 입었던 기억이 있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이것도 그냥 추억과 함께 보내드리려고 한다"고 웃음지었다.

해당 옷은 과거 MBC '나 혼자 산다'에서 정려원과 손담비가 함께 동묘 시장을 구입한 옷으로 알려졌다.
 
유튜브 채널 '담비손' 캡처
앞서 손담비의 결혼식 당시 연예계 절친으로 알려진 정려원이 참석하지 않아 불화설, 손절설 등에 휩싸인 바 있다. 이에 손담비 측은 "사실이 아니니 오해가 없으시길 바란다"는 입장을 밝혔다.

이어 택도 떼지 않은 후드티를 꺼낸 손담비는 "새 제품도 있다. 태그도 안 뗐다. 태그 안 뗀게 생각보다 많다. 아예 새제품이라 새 옷 입는다고 생각하시면 좋을 거 같다"며 "신발도 많고 여름 원피스도 있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이번에 제가 플리마켓에 나온 모금액들을 기부할 생각이다. 플리마켓 열심히 준비할테니 많이 와달라"고 웃음지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라방 끝나자마자 올려주시는 센스", "다시 돌아오셨군요", "오랜만에 유튜브라니 도대체 얼마만인가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Taek Cha Yi 2023-04-09 12:44:19
국악트롯요정 김다현가수 감성천재 깊은효심 정규앨범2집 열다섯‘ 수록곡19곡
중에<엄마> 비디오촬영 응원합니다 하트뿅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