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대웅펫, 반려동물 영양제 브랜드 '애니웰' 론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편집팀 기자) 임팩타민펫으로 반려동물 시장에 진출한 대웅펫이 반려동물 영양제 브랜드를 론칭했다.

반려동물 헬스케어 전문기업 대웅펫은 반려동물 영양제 브랜드 ‘애니웰(Aniwell)’을 론칭하며 ‘애니웰 식물성 rTG 오메가3’와 ‘애니웰 프로바이오틱스 이뮨’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대웅펫 애니웰은 장, 눈, 관절, 비만 관리 등 반려동물의 특정 부분이나 증상을 집중 케어할 수 있는 반려동물 맞춤형 영양제 브랜드다. 이번 브랜드 론칭과 함께 오메가3와 프로바이오틱스 두 제품도 출시했다.

대웅펫은 우루사, 베아제, 이지엔6 등 대웅제약의 기존 브랜드를 계승해 반려동물 전용으로 선보이는 전략과 반려동물 맞춤형 브랜드 ‘애니웰’을 운영하는 투 트랙 전략으로 국내 반려동물 영양제 시장에서 우위를 점할 계획이다.
뉴시스 제공
‘애니웰 식물성 rTG 오메가3’는 오메가3 오일에 비타민D, 비타민E를 더한 3중 기능성 영양제다. 오메가3 오일은 반려동물의 혈행과 혈중 중성지질을 개선하고 피모 건강을 돕는다. 비타민D는 뼈 건강에 좋으며, 비타민E는 오메가3 산화를 방지하고, 면역력에도 좋다. 특히 기존 EE, TG 오메가3보다 순도가 높고 흡수율이 뛰어난 rTG 오메가3를 사용했다.

크기는 1㎝로 소형 반려동물도 쉽게 먹을 수 있다. 3㎏ 미만인 소형 반려동물에게 하루 1회, 1캡슐만 주면 된다. 6㎏ 이상의 중대형 반려동물은 하루 3회씩 1회 당 1캡슐을 주면 된다.

‘애니웰 프로바이오틱스 이뮨’은 반려동물의 장 건강과 면역력을 동시에 관리하는 유산균 제품이다. 항염 효능이 있는 유산균 2종을 포함한 장에 좋은 유산균 17종을 배합했다. 유산균의 먹이가 되는 프리바이오틱스 3종을 함께 넣었다. ‘애니웰 프로바이오틱스 이뮨’에 투입된 균수는 1포 당 150억 마리이며, 보장 균수는 10억 마리 이상이다.

대웅펫 문재봉 대표는 “최근 반려인들 사이에서 장, 관절, 눈 건강을 관리하는 맞춤형 제품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데, 애니웰이 좋은 선택지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 이 기사는 제휴통신사 뉴시스의 기사로 본지의 취재/편집 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 이 기사에 관한 반론은 반론요청을 이용해 주세요. [반론요청]

 
팬들의 마음을 기사로 대신 전해주는 'F레터(팬레터라는 의미)'에 많은 제보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톱스타뉴스에서는 팬들의 마음을 기사로 대신 전해주는 'F레터(팬레터)' 사연을 받고 있습니다.
스타의 비전을 함께 공유하면서 비상하고 있는 스타의 '소울메이트'인 팬들의 진심과 그들의 감성, 그리고 시선을 담고자 'F레터'를 기획했습니다.

F레터 속에는 아픔도 있고, 슬픔도 있고, 희망과 행복도 있지만 공통분모는 '다들 나와 비슷하구나'에서 오는 정서적 위로가 가장 큰 가치라고 생각하기에 보다 많은 팬들의 마음이 많은 대중들에게 전달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F레터'는 아티스트의 철학적 선율이 담긴 스토리를 직∙간접적으로 경험한 팬들이 '스타를 접한 당시의 감정과 감성의 편린'으로 인해 자신의 삶을 더욱 풍요롭게 만들었던 '순간의 감동과 추억, 그리고 그 감성'을 여러 독자에게 소개하고 공유하고 있습니다. 팬들의 관점에서 본 '나의 최애에 대한 이야기, 팬카페에 올려진 감동적인 글, 내가 그에게 빠진 이유, 내 인생의 최애 곡, 내 마음을 흔든 결정적 장면, 내 마음을 훔쳐갔던 그 시기-그 시절, 나만의 플레이리스트, 내가 스타를 사랑하게 된 이유' 등의 팬 글들을 'F레터'로 보도하고 있다. 자세한 'F레터'는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팬들의 마음을 기사로 대신 전해주는 'F레터(팬레터라는 의미)'에 많은 제보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Tag
#newsis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