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시티홀 고부실 시장님"…윤세아, 故 염동헌 추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윤세아가 故 염동헌을 추모했다.

3일 오후 윤세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기억합니다. 따뜻한 웃음소리 #시티홀 #고부실시장님 #염동헌배우님 #편히잠드소서"라는 추모 글을 남겼다.

윤세아와 염동헌은 지난 2009년 종영한 SBS '시티홀'에 함께 출연한 바 있다.
 
윤세아 인스타그램
윤세아 인스타그램
이날 스타빌리지엔터테인먼트는 "염동헌 씨가 지난 2일 오후 11시 50분경 투병 중 별세했다. 연기를 사랑하고 열정적이었던 고인의 모습을 기억하겠다"라고 전했다.

1968년생인 염동헌은 향년 54세로 세상을 떠났다. 동국대학교 일어일문학을 전공한 염동헌은 1994년부터 연기생활을 시작했다.

이후 드라마 '베토벤 바이러스', '공주의 남자', '더킹 투하츠', '피노키오', '공작도시', 영화 '해운대', '황해', '아수라', '조선명탐정', '배심원들'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했다.

빈소는 서울 원자력병원장례식장 2호실에 차려졌다. 발인은 4일 오후 12시, 장지는 인천가족공원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