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녹유의 '오늘의 운세' 2022년 12월 2일 금요일(음력 11월 9일 기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편집팀 기자) [서울=뉴시스] 녹유(錄喩)의 '오늘의 운세' 2022년 12월 2일 금요일(음력 11월 9일 기축)

▶ 쥐띠
48년생 높은 담 쌓고 있는 오해를 풀어내자.60년생 자신했던 결과 그대로가 되어준다.72년생 편리함 포기하고 땀을 흘려보자.84년생 원하던 목표가 눈으로 보여 진다.96년생 숨겨있던 감성을 밖으로 꺼내보자.

▶ 소띠
49년생 궁금한 공부에 시간을 쪼개보자.61년생 경사스러운 소식 만세가 불려진다.73년생 책임감 없는 자유 미움만 받아낸다.85년생 부드러운 대처로 강함과 맞서보자.97년생 잘한다, 칭찬에도 고개를 숙여내자.

▶ 범띠
50년생 포기가 아닌 받아들임이 필요하다.62년생 과감한 투자로 내일을 살찌우자.74년생 긴 병에 효자 없다. 보따리를 싸내자.86년생 초보 같은 실수 반성문을 써내보자.98년생 비교적 수월하게 뿌리를 내려 보자.

▶ 토끼띠
51년생 구수한 고향 음식 건강을 보살피자.63년생 말썽 많은 자리 도망가듯 피해보자.75년생 절약하는 습관 낭비를 막아내자.87년생 예상 못한 난관 배가 산으로 간다.99년생 곁에 있는 것에 소중함을 지켜내자.

▶ 용띠
52년생 못한다, 거절로 마음을 편히 하자.64년생 미안한 기색 없이 도움을 청해보자.76년생 중원의 사령관 목소리를 높여보자.88년생 열심히 해왔다 기록이 남겨진다.00년생 뒷감당이 안 되는 실언을 잡아내자.

▶ 뱀띠
41년생 동병상련 같은 처지를 위로하자.53년생 익숙한 솜씨로 박수를 받아내자.65년생 나름의 철학으로 흥정에 나서보자.77년생 부지런한 수고로 곳간을 배불리자.89년생 생각에 그쳐있던 시작에 나서보자.01년생 눈시울 붉어지는 기쁨에 빠져보자.
뉴시스 제공
▶ 말띠
42년생 먼 길 가는 걸음 피곤함만 더해진다.54년생 힘든 고비 넘어선 자랑이 남겨진다.66년생 꿈조차 꾸지 못한 호사를 누려보자.78년생 거짓과 타협하면 땅을 쳐야 한다.90년생 동업자 제안 먼저 손을 잡아주자.02년생 끝이 보이지 않는 축하를 받아내자.

▶ 양띠
43년생 혼자만의 욕심 친구를 잃어간다.55년생 머리 아프던 고민 흔적도 지워진다.67년생 선물 같은 인연 무지개를 찾아가자.79년생 가진 게 없어도 배포를 크게 하자.91년생 초라한 목소리 환영받지 못한다.03년생 이상과 다른 현실 한 발 물러서자.

▶ 원숭이띠
44년생 지성이면 감천 포기가 없어야 한다.56년생 덕담도 길어지면 간섭이 될 수 있다.68년생 괜히 하는 부탁 우습게 보여 진다.80년생 짧은 행복 뒤에 숙제가 남겨진다.92년생 허리띠 졸라매던 가난이 지나간다.04년생 자신했던 시험 낙제점을 받아낸다.

▶ 닭띠
45년생 식어있던 열정에 기름이 부어진다.57년생 실체 없는 소문 한 귀로 흘려내자.69년생 조심스러운 접근 뜸을 들여 보자. 81년생 방황하는 초심 회초리를 맞아보자.93년생 조언이나 충고 성장임을 알아내자.

▶ 개띠
46년생 빈틈이라곤 없는 완벽을 보여주자.58년생 어서 오라 부름에 걸음을 빨리하자.70년생 고마운 우정이 한숨을 돌려준다.82년생 몰래했던 사랑 결실을 맺어준다.94년생 노력에 배가 되는 대가를 받아낸다.

▶ 돼지띠
47년생 오기만 기다렸던 얼굴을 만나보자.59년생 지나친 걱정이다. 핀잔이 들려온다.71년생 묵혀있던 이야기꽃을 피워보자.83년생 달라하는 부탁도 애써 외면하자.95년생 새로운 환경에 익숙함을 가져보자.




* 이 기사는 제휴통신사 뉴시스의 기사로 본지의 취재/편집 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 이 기사에 관한 반론은 반론요청을 이용해 주세요. [반론요청]

 
팬들의 마음을 기사로 대신 전해주는 'F레터(팬레터라는 의미)'에 많은 제보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톱스타뉴스에서는 팬들의 마음을 기사로 대신 전해주는 'F레터(팬레터)' 사연을 받고 있습니다.
스타의 비전을 함께 공유하면서 비상하고 있는 스타의 '소울메이트'인 팬들의 진심과 그들의 감성, 그리고 시선을 담고자 'F레터'를 기획했습니다.

F레터 속에는 아픔도 있고, 슬픔도 있고, 희망과 행복도 있지만 공통분모는 '다들 나와 비슷하구나'에서 오는 정서적 위로가 가장 큰 가치라고 생각하기에 보다 많은 팬들의 마음이 많은 대중들에게 전달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F레터'는 아티스트의 철학적 선율이 담긴 스토리를 직∙간접적으로 경험한 팬들이 '스타를 접한 당시의 감정과 감성의 편린'으로 인해 자신의 삶을 더욱 풍요롭게 만들었던 '순간의 감동과 추억, 그리고 그 감성'을 여러 독자에게 소개하고 공유하고 있습니다. 팬들의 관점에서 본 '나의 최애에 대한 이야기, 팬카페에 올려진 감동적인 글, 내가 그에게 빠진 이유, 내 인생의 최애 곡, 내 마음을 흔든 결정적 장면, 내 마음을 훔쳐갔던 그 시기-그 시절, 나만의 플레이리스트, 내가 스타를 사랑하게 된 이유' 등의 팬 글들을 'F레터'로 보도하고 있다. 자세한 'F레터'는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팬들의 마음을 기사로 대신 전해주는 'F레터(팬레터라는 의미)'에 많은 제보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Tag
#newsis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