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녹유의 '오늘의 운세' 2022년 11월 22일 화요일(음력 10월 29일 기묘, 소설·김치의 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편집팀 기자)
뉴시스 제공
[서울=뉴시스] 녹유(錄喩)의 '오늘의 운세' 2022년 11월 22일 화요일(음력 10월 29일 기묘, 소설·김치의 날)

▶ 쥐띠
48년생 좋거나 나쁘거나 속내를 숨겨내자.60년생 아쉬운 시작에도 꿈을 크게 하자.72년생 낭만은 어디가고 숙제만 남겨진다.84년생 완벽해지려는 노력을 더해보자.96년생 힘든 일 마다하면 신뢰를 잃어간다.

▶ 소띠
49년생 다수의 반대 의견 한 귀로 흘려내자.61년생 언제나 우선순위 콧대를 높여보자.73년생 소중하고 값진 약속이 오고 간다.85년생 차선의 선택 후회가 없어야 한다.97년생 작은 실수에도 회초리를 맞아내자.

▶ 범띠
50년생 문제없다 방심 약으로 못 고친다.62년생 설레고 흥분되는 제안이 들려온다.74년생 대신하는 자리 불청객이 돼야 한다.86년생 기회다 싶어도 늦장을 피워보자.98년생 웃을 상황 아니다. 각오를 다시 하자.

▶ 토끼띠
51년생 지루할 틈이 없는 재미에 빠져보자.63년생 외롭고 쓸쓸해도 한 우물을 파보자.75년생 정해진 순서 그대롤 따라가자.87년생 역경을 지나고 꽃길을 걸어보자.99년생 꼼꼼히 단정하고 부름에 나서보자.

▶ 용띠
52년생 다르다 하는 결론 등을 보여 내자.64년생 잘하려 하지 마라. 즐기면서 해보자.76년생 자신감 더해지는 응원을 받아보자.88년생 아름다운 우정 어려움을 나눠보자.00년생 잊은 지 오래다. 미련을 접어내자.

▶ 뱀띠
41년생 적중률 높은 예상 박수가 쏟아진다.53년생 몸살 나던 걱정 깨끗하게 정리된다.65년생 큰 소리 나기 전에 반성부터 해보자.77년생 가깝다 했던 사이 비밀이 생겨난다.89년생 최고의 단짝과 어깨동무 해보자.01년생 갈고 딱은 솜씨 시험대에 올라보자.
뉴시스 제공
▶ 말띠
42년생 말질 수 없으면 구경에 그쳐보자.54년생 시험 앞둔 수험생 긴장을 조여내자.66년생 정겨운 얼굴 묵은 회포 풀어내자.78년생 뒤늦은 합류 신고식을 치러보자.90년생 미안함 대신하는 수고에 나서보자.02년생 생각이 많아져도 처음을 지켜내자.

▶ 양띠
43년생 좁아진 입지 헛헛함이 밀려온다.55년생 초라한 이익보다 마음을 편히 하자.67년생 임시방편으로 순간을 넘어가자.79년생 머리에 담지 마라. 몸으로 기억하자.91년생 하늘의 선물 같은 인연을 만나보자.03년생 정직과 성실함이 기회가 되어준다.

▶ 원숭이띠
44년생 기쁜 눈물 나오는 소식을 들어보자.56년생 꼼꼼한 기록으로 시비를 막아내자.68년생 송곳 같은 지적 고개를 숙여내자.80년생 뿌듯한 결과물 미소가 피어난다.92년생 든든한 일꾼이다. 칭찬이 들려온다.

▶ 닭띠
45년생 감정조절의 실패 대세를 그르친다.57년생 이만큼 잘했다. 무용담이 펼쳐진다.69년생 쫒아가는 욕심 상처로 얼굴진다.81년생 조용한 가운데 목표를 향해 가자.93년생 썰렁한 농담 분위기를 해칠 수 있다.

▶ 개띠
46년생 팽팽한 입장차이 끈기로 이겨내자.58년생 미움이 막고 있는 벽을 허물어내자.70년생 고생한 만큼 부자 곳간이 되어간다.82년생 티격태격 해도 의리를 지켜내자.94년생 거듭나자 다짐 손가락을 걸어보자.

▶ 돼지띠
47년생 때 아닌 사랑고백 핀잔만 받아낸다.59년생 쉽게 하는 허락 책임으로 변해진다.71년생 슬픈 이별인사 각오를 다시 하자.83년생 꾸준히 했던 노력 빛을 발해준다.95년생 부족한 경제관념 가난이 들어선다.



* 이 기사는 제휴통신사 뉴시스의 기사로 본지의 취재/편집 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 이 기사에 관한 반론은 반론요청을 이용해 주세요. [반론요청]

 
팬들의 마음을 기사로 대신 전해주는 'F레터(팬레터라는 의미)'에 많은 제보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톱스타뉴스에서는 팬들의 마음을 기사로 대신 전해주는 'F레터(팬레터)' 사연을 받고 있습니다.
스타의 비전을 함께 공유하면서 비상하고 있는 스타의 '소울메이트'인 팬들의 진심과 그들의 감성, 그리고 시선을 담고자 'F레터'를 기획했습니다.

F레터 속에는 아픔도 있고, 슬픔도 있고, 희망과 행복도 있지만 공통분모는 '다들 나와 비슷하구나'에서 오는 정서적 위로가 가장 큰 가치라고 생각하기에 보다 많은 팬들의 마음이 많은 대중들에게 전달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F레터'는 아티스트의 철학적 선율이 담긴 스토리를 직∙간접적으로 경험한 팬들이 '스타를 접한 당시의 감정과 감성의 편린'으로 인해 자신의 삶을 더욱 풍요롭게 만들었던 '순간의 감동과 추억, 그리고 그 감성'을 여러 독자에게 소개하고 공유하고 있습니다. 팬들의 관점에서 본 '나의 최애에 대한 이야기, 팬카페에 올려진 감동적인 글, 내가 그에게 빠진 이유, 내 인생의 최애 곡, 내 마음을 흔든 결정적 장면, 내 마음을 훔쳐갔던 그 시기-그 시절, 나만의 플레이리스트, 내가 스타를 사랑하게 된 이유' 등의 팬 글들을 'F레터'로 보도하고 있다. 자세한 'F레터'는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팬들의 마음을 기사로 대신 전해주는 'F레터(팬레터라는 의미)'에 많은 제보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Tag
#newsis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