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제이미, '강철부대2' 구민철와 키스→공개 열애…엑시 "엄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가수 제이미(박지민)가 '강철부대2'에 출연했던 구민철과 열애 중임을 알렸다.

20일 제이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행복하자♥"라는 글과 함께 인생네컷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제이미와 구민철은 서로를 끌어안고 장난끼 가득한 표정을 지으며 애정을 드러냈다.
 
제이미 인스타그램
제이미 인스타그램
또 과감한 키스와 남자친구 구민철의 인스타그램 아이디를 해시태크하며 연인임을 공식화했다. 

이를 본 두 사람의 영상을 본 카드 멤버 전지우는 "자기 행복해야 해"라고 응원했고, 우주소녀 엑시는 "엄훠"라며 놀랍다는 반응을 전했다.  

올해 나이 26세인 제이미는 2011년 SBS 'K팝스타 시즌1'에 박지민으로 출연 최종 우승자로 대중에 얼굴을 알렸다. JYP엔터테인먼트와 계약한 그는 동갑내기 백예린과 15&로 데뷔했다. JYP를 나온 이후에는 제이미로 활동명을 변경, 'jiminxjamie' 등을 발매하며 솔로 아티스트로 활동 중이다.
 
그의 연인 구민철은 지난 2월 채널A와 SKY채널 '강철부대2'에서 UDT(해군특수전전단) 출신으로 출연, 훈훈한 외모로 주목받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