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Super Star Jin' 방탄소년단 진, 新캐릭터 ’우떠(wootteo)' 촬영 비하인드 공개하며 귀여운 질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황선용 기자) 방탄소년단(BTS) 진의 새 캐릭터 '우떠'(wootteo) 인스타그램 계정이 지난 11월 7일 진의 촬영 비하인드 사진과 일상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은 이날 유튜브 채널 '할명수'에 출연한 진이 자신이 만든 캐릭터들과 사진을 찍는 모습이다.
방탄소년단(BTS) 진
방탄소년단(BTS) 진
사진을 찍는 박명수앞에서 진은 자신이 만든 캐릭터인형인 알제이(RJ)를 안으며 포즈를 취했고 함께 사진을 찍고 싶어하는 우떠의 모습도 등장했다.

해당 사진과 함께 '나도껴줘라껴줘'라는 글이 함께 게재되어 ‘우떠’의 귀여운 질투가 글로벌 팬들을 설레게했다.
방탄소년단(BTS) 진
방탄소년단(BTS) 진
우주를 닮은 동그란 머리의 귀여운 '우떠'는 다양한 사진과 함께 아기자기한 일상을 공개해 팬들의 사랑을 받고있다.

지난 6일에는 SBS '런닝맨' 게스트로 출연한 후 '나도이름표있다'라는 글과 함께 진과 우떠의 사진을 공개했다.

등에 붙은 이름표를 손으로 가리키는 진의 뒷모습과 똑같은 모습을 한 우떠의 사진은 장난꾸러기 소년의 모습이 떠올라 보는이의 미소를 자아냈다.
방탄소년단(BTS) 진
방탄소년단(BTS) 진
또 '이거거울샷ㄴㄴ', '하튜친구들하고', '요즘유행버블샷'라는 글에는 알록달록 비눗방울속 손을 흔들고 있는 우떠의 귀여운 모습이 시선을 끌었다.

진의 첫 솔로 싱글 앨범 프로모션의 일환인 캐릭터 '우떠'는 진의 신곡 'The Astronaut'와 함께 많은 사랑을 받으며 뜨거운 관심과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방탄소년단(BTS) 진
방탄소년단(BTS) 진
지난 8일에는 콜드플레이(Coldpaly)의 아르헨티나 부에노스 아이레스 투어 공연을 관람하는 사진과 함께 ‘공연넘재미있었다’ 라는 글이 게재되었고, 이와 함께 공연에 관람중인 진의 옆얼굴이 담긴 사진과 ‘눈빛이초롱초롱’이라는 글이 함께 게재된 릴스도 올라왔다.
방탄소년단(BTS) 진
방탄소년단(BTS) 진
같은 날 오전에는 릴스에 진의 첫 솔로 싱글 앨범 'The Astronaut' 뮤직비디오 촬영 비하인드를 담은 두 개의 동영상과 ‘우떠갤러리공개’라는 글이 게재되어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K-POP '최고의 피지컬' 투표
'남자가수'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7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윤앤진 2022-11-09 09:47:18
'나도껴줘라껴줘' 우떠가 알제이 질투하는거야? 너무 귀여워~ 우떠가 방탄소년단 진 사진 인스타에 많이 올려줘서 너무 좋다. 앞으로도 잘 부탁해 우떠야~

아수라진 2022-11-09 10:12:43
우따의 질투도 귀여워~ 방탄소년단진 사진 더 많이 줘 우떠야!!

알럽진 2022-11-09 12:55:12
방탄소년단 진 과 우떠 캐미조합 너무 좋아요. 런닝맨도 너무 재미있었고 방탄소년단 진 예능천재만재

고귀한찬란한JIN 2022-11-09 14:16:59
방탄소년단 진 아이템들 보면 진짜 기 막혀요.얼마나 잘 만드는지요^^석진이는 아티스트 아니었어도 뭐든 성공했을 사람!!!

바이올렛 2022-11-09 23:40:45
우떠 너무 귀엽다 ~ 방탄소년단 진이랑 우떠 케미 너무 좋아 우떠야 사진 많이 부탁해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