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듀 2022 짐토버' 방탄소년단 지민 생일, 오사카 랜드마크 대관람차 점등식으로 화려한 대미 장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황선용 기자) 방탄소년단 지민의 생일인 짐토버(Jimtober) 마지막 날에 일본 열도가 또 한 번 노란색 조명으로 밝게 빛난다.

지민의 일본 팬 베이스 ‘PARKJIMIN JAPAN’은 SNS를 통해 2022년 지민의 생일 마지막 축하와 감사를 담고 내년 JIMTOBER를 기약하며 오는 31일(월) 오후 5시 30분부터 10시까지 일본 내 최고 높이를 자랑하는 오사카의 대관람차를 노란색 조명으로 점등한다고 밝했다.
방탄소년단 지민
방탄소년단 지민
지민의 생일을 맞아 점등 행사가 열리는 오사카의 대관람차는 높이가 무려 123m로 일본 내 최고 높이를 자랑하며 압도적인 높이에서 오사카의 시가지를 조망할 수 있어 관광객들의 필수 코스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곳이다.

이로써 한달간 지민의 생일 축제 시작을 알리는 10월 1일 일본 최고층 랜드마크 후쿠오카 타워가 지민을 상징하는 노란색으로 점등되며 불꽃 조명과 함께 화려한 축제의 시작을 알린데 이어 오사카의 랜드마크인 대관람차 점등식으로 짐토버의 화려한 대미를 장식한다.
방탄소년단 지민
방탄소년단 지민
방탄소년단 지민
방탄소년단 지민
방탄소년단 지민
방탄소년단 지민
이와 더불어 지민의 생일을 맞아 지민의 고향인 부산의 사회복지법인 ‘동성원’과 ‘세계 소아마비 날’을 맞아 국제 로터리 클럽에 지민의 이름으로 기부금을 기탁해 훈훈한 감동까지 더하며 지민을 향한 특별한 사랑을 전했다.

또 다른 일본의 팬들은 일본 도쿄 신주쿠의 YUNIKA VISION에 30초 길이의 축하 광고와 서울 명동 영플라자 미디어파사드 광고, 오사카 톤보리역 광고와 후쿠오카 하카타 돈타쿠 비전 광고를 진행해 일본과 한국을 넘나드는 초특급 서포트로 축제의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렸다.
방탄소년단 지민
방탄소년단 지민
방탄소년단 지민
방탄소년단 지민
방탄소년단 지민
방탄소년단 지민
지민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한 초대형 프로젝트와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선행까지 이어지며 일본 열도를 '지민월드'로 탈바꿈한 일본 팬들의 2022년 짐토버(Jimin+October)는 화려한 조명쇼와 함께 2023년 지민의 생일을 기약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K-POP '최고의 댄서'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5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snowball H 2022-10-30 11:33:10
짐토버 마무리까지 완벽하네요!
방탄지민 생일 축제 짐토버, 정말 놀라워요.
내년 짐토버, 벌써부터 기다려지네요!

Chimmy Park 2022-10-30 11:55:27
내년 짐토버, 벌써부터 기다려지네요!
지민아 언제나 응원할께

Angel1 JM 2022-10-31 02:48:30
방탄소년단 지민 응원해요

송영주 2022-10-31 10:41:18
지민이 솔로 기대중이고 내년 짐토버도 멋질꺼야

Daisy So 2022-11-01 09:43:48
방탄소년단 지민 응원해요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