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미숙, 상처뿐인 김선아·안재욱 중재…'디 엠파이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편집팀 기자)
뉴시스 제공
이미숙이 김선아, 안재욱 부부의 갈등을 조정할 중재자로 나선다.

29일 오후 10시30분 방송하는 JTBC 토일극 '디 엠파이어: 법의 제국'에서 법복 가족의 줄기 함광전(이미숙 분)이 불신으로 얼룩진 한혜률(김선아 분), 나근우(안재욱 분) 부부의 관계를 봉합하기 위한 특단의 조치를 취한다.

워너비 부부 한혜률, 나근우는 배경이 아닌 서로의 진심을 이해하고 위로하며 집안의 반대를 무릅쓰고 재혼을 감행했다. 집안의 우려가 무색하게 두 사람은 자신의 명성을 이용해 상대의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주며 그야말로 잉꼬부부다운 면모를 뽐내왔다.

하지만 이렇게 훈훈한 모습도 철저한 가면에 불과했다. 나근우는 법복 가족의 일원으로 속해 있음에도 불구하고 늘 장모 함광전의 못마땅한 시선에 시달렸고 한혜률은 그런 남편의 상처를 보듬어주느라 자신의 아픔을 방치해야만 했다.

결국 나근우는 자신의 제자인 홍난희(주세빈 분)와 위태로운 관계를 맺으며 이중생활을 이어갔고, 한혜률은 이를 알면서도 묵인해 견고했던 부부 사이에도 균열이 발생했다. 언제 터질지 모르는 시한폭탄 같은 갈등은 홍난희의 죽음과 아들의 방황, 차곡차곡 쌓여온 불신으로 인해 파국을 야기했다.

지난 10회에서는 한혜률이 홍난희가 건넨 USB 속 해킹 프로그램을 발견한 뒤 분노했다. 한혜률은 홍난희 뿐만 아니라 나근우 역시 그녀와 같은 편이라고 의심하며 그간 쌓여왔던 울분을 터트렸다. 이에 돌이킬 수 없는 길을 걷게 된 이들의 관계가 어떻게 흘러갈지 호기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에는 장모 함광전의 중재로 한 테이블에 앉은 한혜률, 나근우 부부의 모습이 담겨 있다. 마주 앉아 있지만 서로를 향하지 않는 엇갈린 시선이 긴장감을 증폭시킨다. 좁혀지지 않는 부부 갈등을 해결하고, 철옹성에 닥친 위기를 수습하기 위한 함광전의 특별 조치는 무엇일지 이목이 집중된다.



* 이 기사는 제휴통신사 뉴시스의 기사로 본지의 취재/편집 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 이 기사에 관한 반론은 반론요청을 이용해 주세요. [반론요청]

 
팬들의 마음을 기사로 대신 전해주는 'F레터(팬레터라는 의미)'에 많은 제보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톱스타뉴스에서는 팬들의 마음을 기사로 대신 전해주는 'F레터(팬레터)' 사연을 받고 있습니다.
스타의 비전을 함께 공유하면서 비상하고 있는 스타의 '소울메이트'인 팬들의 진심과 그들의 감성, 그리고 시선을 담고자 'F레터'를 기획했습니다.

F레터 속에는 아픔도 있고, 슬픔도 있고, 희망과 행복도 있지만 공통분모는 '다들 나와 비슷하구나'에서 오는 정서적 위로가 가장 큰 가치라고 생각하기에 보다 많은 팬들의 마음이 많은 대중들에게 전달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F레터'는 아티스트의 철학적 선율이 담긴 스토리를 직∙간접적으로 경험한 팬들이 '스타를 접한 당시의 감정과 감성의 편린'으로 인해 자신의 삶을 더욱 풍요롭게 만들었던 '순간의 감동과 추억, 그리고 그 감성'을 여러 독자에게 소개하고 공유하고 있습니다. 팬들의 관점에서 본 '나의 최애에 대한 이야기, 팬카페에 올려진 감동적인 글, 내가 그에게 빠진 이유, 내 인생의 최애 곡, 내 마음을 흔든 결정적 장면, 내 마음을 훔쳐갔던 그 시기-그 시절, 나만의 플레이리스트, 내가 스타를 사랑하게 된 이유' 등의 팬 글들을 'F레터'로 보도하고 있다. 자세한 'F레터'는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팬들의 마음을 기사로 대신 전해주는 'F레터(팬레터라는 의미)'에 많은 제보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Tag
#newsis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