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강하늘·하지원·권상우·정지소 주연 '커튼콜', 포스터 촬영장 비하인드 영상 공개…10월 31일 첫방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윤교 기자) 오는 10월 31일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커튼콜’의 포스터 촬영 비하인드 영상이 공개됐다.

‘커튼콜’은 시한부 할머니 자금순(고두심 분)의 소원을 이루어주기 위한 특명을 받은 한 남자(강하늘 분)의 지상 최대 사기극에 얽힌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다. 

하지원은 박세연 역에 대해 “할머니 자금순(고두심 분)의 꿈이었던 호텔을 지켜주고 싶은 인물이다. 부유한 집에서 태어나고 자랐지만 어떠한 가치를 추구하며 살아가야 할지 고민하는 캐릭터이자 좋은 누나”라 설명했다.
 
사진 제공: 포스터 촬영 비하인드 영상 캡쳐(빅토리콘텐츠)
사진 제공: 포스터 촬영 비하인드 영상 캡쳐(빅토리콘텐츠)

강하늘은 “열심히 살아가는 연극배우 유재헌이 어떤 특수한 상황에 의해 다른 이름을 갖게 되면서 자금순 여인을 만나게 된다. 그 안에서 일어나는 좌충우돌 성장기이자 감동 스토리”라 덧붙였다.

배우 최대훈은 “‘커튼콜’의 매력은 연극 속의 연극”이라고 소개했고, 하지원은 “배우들이 각자의 역할로 연기를 하면서 또 한 번의 연기를 한다는 게 매력적인 작품”이라고 설명했다. 

노상현은 “인물들이 얽히고설킨 게 재미 포인트”라고 말했으며 지승현, 고두심, 황우슬혜, 정지소는 “가족의 의미에 대해 생각해 볼 수 있는 드라마”라고 입을 모으며 시청을 독려했다.

‘커튼콜’은 ‘달이 뜨는 강’, ‘바람과 구름과 비’, ‘사임당 빛의 일기’ 등을 연출한 윤상호 감독과 영화 ‘히트맨’, ‘청년경찰’ 등을 제작한 조성걸 작가가 의기투합했다.

오는 10월 31일 밤 9시 50분 KBS 2채널을 통해 첫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