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암세포 많이 퍼져"…BJ 킴성태, ♥여자친구 항암 투병 고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수연 기자) 아프리카TV BJ 킴성태(김성태)가 교제 중인 여자친구의 항암 투병 사실을 털어놨다.

지난 27일 킴성태는 자신의 방송국을 통해 "킴성태 진지하게드릴말씀이있습니다"라는 제목으로 생방송을 진행했다.
 
아프리카TV
아프리카TV
 
이날 방송에서 킴성태는 술 먹방을 진행하며 시청자들과 소통을 나눴다.

특히 그는 "여자친구가 항암치료를 곧 들어간다"며 "그러다 보면 머리가 다 빠진다. 그때 되면 나도 머리를 좀 자르려고 한다. 똑같이 민머리로 다닐 것"이라고 고백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어 "내가 말을 안 해서 그렇지, (여자친구가) 좀 많이 아프다. 오늘 처음 이야기하는 것"이라며 "2기여서 암세포가 좀 많이 퍼졌다. 간단한 절제로는 안된다고 하더라"라고 밝혀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해당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완전 사랑꾼이네", "이겨내시길 바랍니다", "힘내세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1990년생으로 올해 나이 33세인 킴성태는 전 서든어택 프로게이머이자 현재 유튜버 및 아프리카TV BJ로 활동하고 있다.

그는 지난 2019년 동료 BJ 수미와 8년 만의 열애 끝에 이별 소식을 전한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