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워너비(Wanna.B), 신곡 ‘전체차렷’ 지휘장 안무 영상 화제… ‘최고의 퍼포먼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인선 기자) #워너비 #Wanna.B

6인조 걸그룹 워너비(Wanna.B)의 ‘전체차렷’ 지휘장 안무 영상이 화제다.

최근 워너비(Wanna.B)의 공식 페이스북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전체차렷 지휘장 ver.’이란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해당 영상에서 워너비(Wanna.B)는 멤버 모두 지휘장 들고 데뷔 곡인 전체차렷에 맞춰 봉 춤을 선보였다. 특히 지휘장을 든 채로 남성 댄서들 못지 않은 파워풀함에 섬세함까지 느껴지는 퍼포먼스는 한 치의 오차도 발견할 수 없어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워너비(Wanna.B)는 줄곧 가요계 관계자들로부터 “신인 걸그룹 답지 않게 무대에 무게감이 느껴진다”, “멤버별로 고르게 실력이 좋고 퍼포먼스가 훨씬 안정적이다”, “특히 예전 애프터스쿨 때의 모습이 떠오른다”라며 차별화된 무대에 높은 관심을 나타냈다. 실제 워너비(Wanna.B)의 첫 무대를 접한 대중도 “무대가 기억에 남는다”, “언니들 춤 진짜 잘 추는 듯”, “무대에 열정이 느껴진다” 라는 등의 반응을 보인 바 있다.

워너비 / 제니스 미디어
워너비 / 제니스 미디어

워너비(Wanna.B)의 데뷔 싱글 ‘전체 차렷’은 이러한 워너비(Wanna.B)의 리딩하는 멋진 여성상을 대변하는 강력하고 세련된 섹시함이 집약된 곡이다. 특히 마칭 밴드의 드럼이 곡 전체의 리듬을 이끄는 강렬함 속에 워너비(Wanna.B)의 절도 있는 각군무가 돋보인다. 안무에는 이효리, 보아, 소녀시대 2NE1, 미쓰에이, 애프터스쿨 등의 무대 퍼포먼스를 전담한 김혜랑 안무가가 함께해 더욱 완성도를 높였다.

여기에 JYP엔터테인먼트의 댄스 트레이너 출신으로 그룹 비스트의 콘서트에서 멤버 이기광의 파트너로도 화제를 모았던 맏언니 리더 지우를 중심으로 걸그룹NE.P, 루루즈, 배드키즈의 멤버 등 데뷔 경력이 있는 멤버들로 구성돼 이미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갖추고 있다. 또 발레, 요가, 어반 하이킹, 크로스핏 등 꾸준한 운동과 관리로 기본 피지컬(physical) 능력이 뛰어나 강도 높은 센 안무도 무리 없이 소화가 가능하다.

한편 워너비(Wanna.B)는 금일 저녁 8시 MTV THESHOW를 통해서 멋진 퍼포먼스를 선 보일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