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천원짜리 변호사-인터미션’ 김지은, 남궁민이 김형묵 차 훼손-1000원 주자 시보 자리 걸고 변호…이청아와 ‘첫만남’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천원짜리 변호사’에서는 김지은이 시보라는 자리를 걸고 남궁민이 저지른 사건의 재판을 진행하게 됐다.  

21일 방송된 sbs 금토 드라마 ‘천원짜리 변호사-인터미션’에서는 MC 장성규 진행으로 1화~8화까지의 줄거리를 뉴스 형식으로 진행했다. 


 
sbs‘천원짜리 변호사’방송캡처
sbs‘천원짜리 변호사’방송캡처

주인공 지훈(남궁민)은 빽 없는 의뢰인을 위해 단 돈 천원만 받고 변호인이 되고 있는데 극중 지훈(남궁민)의 과거사를 풀어낸 8화 방송을 끝으로 지난 방송에서 1막이 마무리 짓게 됐다. 2막이 시작되는 9회를 앞두고 전반부 복습을 하게 됐는데 첫 번째 소매치기 사건에서 검사시보 지은과 변호사 지훈(남궁민)의 대결은 지훈의 승리로 끝이 났다.

2화에서는 아파트 경비원에게 갑질을 일삼는 천영배(김형묵)사건을 다루게 됐는데 경비원의 손자에게 천원짜리 아이스크림을 받고 아파트를 찾아가고 마리(김지은)은 지훈(남궁민)의 사무실에 시보로 가게 됐다.

지훈은 천영배의 안하무인한 모습으로 변호를 결심했고 리터카로 대기업 전무 천영배(김형묵)의 차를 밀고 경비원이 아닌 자신과의 법정 싸움을 하게 됐고 마리에게 천원을 주고 변호를 의뢰했다. 지훈(남궁민)은 천영배의 운전기사도 갑질을 당했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많은 피해자들을 천영배에게 당했다는 증거들을 모으면서 천영배와의 재판을 이기게 됐다.

또 지훈의 과거사가 나왔는데 백현무(이덕화)가 대표로 있는 대형 로펌 백 변호사였던 이주영(이청아)의 첫 만남이 그려졌는데 최기태(윤나무) 대표의 비리 사건으로 지훈은 검사로서 이주영을 상대 변호사로 만나면서 시청자들에게 감탄사를 자아내게 했다. 

SBS 금토드라마 ‘천원짜리 변호사’는 매주 금요일, 토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