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위아이 장대현, 컴백 기념 모친 선물 공개…"힘내서 활동 잘해볼게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예은 기자) 그룹 위아이(WEi) 장대현이 특별한 선물을 공개해 보는 이들을 감동의 바다에 빠뜨렸다.

20일 장대현은 위아이 공식 트위터를 통해 장문의 글과 사진들을 게재했다.

게시된 사진 속에는 '우리 아들들 최고'라 적힌 케이크와 각 멤버들마다 '엄마가 사랑해'라 쓰인 메모가 담겨있다. 이는 위아이의 컴백을 기념해 장대현의 모친이 직접 준비한 선물이다.
 
위아이 공식 트위터
위아이 공식 트위터
 
장대현은 "꼭 응원하고 싶다면서 멤버들 꽃까지 하나하나 챙겨주고 케이크까지 직접 만들어준 우리 진여사ㅠㅠ 많이 많이 사랑하고 멤버들이랑 루아이(위아이 팬덤명)랑 힘내서 활동 잘해볼게요 감사해요"라며 감격했다.

이를 본 팬들은 "왜 내가 눈물이 나지", "힘낼 수밖에 없는 선물이네ㅠㅜㅠ", "대현이가 어머님의 따뜻함을 닮았나 보다", "비상이다" 등 훈훈한 반응을 보였다.

위아이는 2020년 데뷔한 6인조 보이그룹으로, Mnet '프로듀스 101 시즌 2'의 장대현, 김동한과 Mnet '프로듀스X101'의 김요한, 강석화 또 MBC '언더나인틴'의 유용하, 김준서로 구성됐다. 팀명 위아이는 '우리는 하나, 하나 된 우리만의 음악을 한다'는 의미를 지니고 있다.

위아이는 지난 19일 미니 5집 '러브 파트2 : 패션(Love Pt.2 : Passion)을 발매, 약 7개월 만에 컴백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