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레드벨벳 슬기, 오늘(6일) 엠카운트다운 출격…첫 솔로 무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예은 기자) 레드벨벳(Red Velvet) 슬기가 이번 주 음악방송을 통해 본격적인 솔로 데뷔 무대를 공개한다.

6일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슬기는 이날 오후 6시에 방송되는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7일 KBS 2TV '뮤직뱅크', 8일 MBC TV '쇼! 음악중심'과 JTBC '뮤직 유니버스 K-909', 9일 SBS TV '인기가요'에 출연해 첫 솔로 앨범 타이틀곡 '28 리즌스(28 Reasons)' 무대를 펼친다.

그는 매혹적인 안무로 '마녀'가 되어 몸의 선을 강조한 우아함과 절제된 강렬함을 모두 담은 퍼포먼스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슬기 / SM엔터테인먼트
슬기 / SM엔터테인먼트
 
지난 4일 슬기는 첫 솔로 앨범 '투애니에잇 리즌스(28 Reasons)'를 발표했다. 동명의 타이틀곡 '투애니에잇 리즌스'는 루비하고 묵직한 베이스와 휘파람 소리가 시그니처인 팝 댄스 곡이다. 가사에는 좋아하는 상대를 향한 순수한 관심과 짓궂은 장난기를 동시에 지닌 선과 악이 공존하는 캐릭터가 등장한다. 이어 우리의 관계를 둘러싼 수많은 이유들에 대해 궁금증을 던진다. 

뮤직비디오 역시 꿈속의 자아 갈등을 감각적이고 시네마틱한 영상으로 담아 보는 이들을 사로잡았다.

'투애니에잇 리즌스'는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 스위스, 아일랜드, 이집트, 아랍에미리트, 니카라과, 캄보디아, 몰타, 브루나이가 추가된 전 세계 38개 지역 1위에 올랐으며, 국내 음반 차트도 1위를 차지하는 등 전 세계 팬들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슬기의 첫 솔로 무대는 6일 저녁 6시 30분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