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영탁, '신랑수업' 나 홀로 촌캉스 중인 영탁을 찾아온 '환장의 브로맨스' 꽁냥꽁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지우 기자) 인간미 넘치는 다정한 '국민삼촌' 영탁이 자급자족 '촌캉스'로 어릴 때 추억을 소환하며 시골 라이프가 펼쳐졌다.

5일(수) 밤 9시 20분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35회에서는 '촌캉스'에 나선 영탁과 그를 찾아온 손호영의 판타스틱 한 '손탁브로맨스'가 짠내 웃음을 유발한다.

홀로 촌캉스를 즐기던 영탁은 추억 속의 '대야 물놀이' 후 깊은 잠을 잔다. 손호영이 영탁을 찾아와 애잔한 눈으로 바라보는데, 인기척을 느낀 영탁은 손호영을 발견한 뒤 '동공 지진'을 일으키며 깜짝 놀란다. 손호영은 "괜찮아? 외로울 때 형을 자주 찾아~"라고 영탁을 토닥여 '웃픈' 상황이 펼쳐진다.
영탁, '신랑수업' 나 홀로 촌캉스 중인 영탁을 찾아온 '환장의 브로맨스' 꽁냥꽁냥/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영탁, '신랑수업' 나 홀로 촌캉스 중인 영탁을 찾아온 '환장의 브로맨스' 꽁냥꽁냥/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잠시 후 영탁은 함께 요리를 만들며 묘한 동병상련을 느낀다. 요리 중 손호영은 모태범과임사랑이 '100일 기념' 데이트를 하고 있다는 소식을 듣고 "둘이 같이 있는 거야? 우리 둘이 있고?"라며 급 '현타'에 빠진다. 영탁은 "우리도 곧 100일 되겠죠"라며 위로 하는데, 손호영이 "오늘부터 1일이야?"라고 받아쳐 환장의 빅 케미를 연출한다. 여기에 영탁은 "다른 남자한테 요리해 준 적 있어요?"라고 물어, 꽁냥꽁냥 다정한 '손탁 브로맨스'를 폭발시킨다.

두 사람은 직접 만든 요리로 술을 곁들이며 깊은 대화를 한다. 손호영은 "소개팅 연락이 많이 온다. 좋지만 무섭다"라고 솔직하게 털어놓는가 하면, "계상이 형의 결혼식이 너무 큰 자극제가 됐다"라면서 결혼 이야기를 꺼낸다. 

시골삼촌 영탁의 애잔함이 폭발하는 촌캉스 현장의 전말이 공개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은 5일(수) 밤 9시 20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남자배우'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17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장순연 2022-10-03 13:45:40
영탁 요즘남자라이프신랑수업 콘서트하시랴 드라마 찍으시랴
바쁜 스케쥴 속에 여유로운촌캉스 하며 힐링 시간 보내시길요
오늘도 영탁

이재희 2022-10-03 13:52:29
영탁 신랑수업 순수청년의 시골 촌캉스 이야기 힐링이 되고 재미가 있네요

나그대영님 2022-10-03 14:01:45
영탁 신랑수업 촌캉스 여유롭게 즐기고 가요계 선배님이랑 꽁냥꽁냥 하면서 유쾌한 웃음폭발 예정이라니 너무 기대됩니다

해피바이러스 2022-10-03 14:09:10
영탁 요즘남자라이프신랑수업 어떤 형님과도 환상적인 케미와 브로맨스를 보여주시는데 이번주는 어떤 꽁냥꽁냥 케미를 보여주실지 기대되네요

해피바이러스 2022-10-03 14:07:57
국민삼촌으로 등극한 영탁 이번주는 신랑수업에서 어떤 이야기를 들려줄지 매우 기대되네요 본방사수


관련기사

해외토픽